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일산맛집/행신역 맛집/행신동 맛집/행신동 횟집::청해수산

by jjo_Mean 2017. 4. 6.

일산맛집/행신역 맛집/행신동 맛집/행신동 횟집

핸신역2번출구 바로 앞에 있어용


" 청해수산 "


전화번호 : 031-970-1244

영업시간 : 11:00~01:00

주차공간 : 건물 지하추차장이용


추천 ★★★★☆


회가 너무 먹구싶어서...가게된 청해수산! 우리가 한 4시쯤갔었나..

너무 이른시간이라 사람이 없었어요 ㅋㅋㅋ 자리는 넓어요 ㅋㅋ

한 6시쯤되니까 자리가 꽉차더라구요 


가격은 싼편은 아닌거같았어요 ㅋㅋ 

우리는 산오징어랑 회가 먹고싶어서 광어 한접시(15000원)을 시키고

산오징어 20000원짜리는 시켰어요ㅋㅋ 산오징어는 싯가로 따져서 그때그때 가격이 다르데요.



먼저 나온 기본반찬~ㅋㅋ

횟집 기본반찬은 다 비슷비슷하죠?ㅋㅋ




먼저나온 회한접시!!ㅋㅋ 15000원밖에 안하는데 둘이서 먹기 딱 좋은 양인거같아요.

회도 싱싱하고 두께도 적당하고 ㅋㅋ 




초고추장에 찍어서 캬캬ㅋ>< 또먹구싶다ㅠㅠ 크기&두께도 적당하죠!!

싱싱하고 완전 맛있었어요 ㅋㅋ



그리고 바로 나온 산오징어!!

산오징어도 완전 맛있었어요 ㅋㅋㅋ 양도 많고 둘이 회랑 같이 먹기엔

많은 양이었어요 ㅋㅋ



GOOD~ㅋㅋ 첨엔 많다많다 하다가 결국엔 하나도 안남기구 다 먹더라구요ㅋㅋ

광어도 맛있었는데 저는 산오징어를 더 좋아해서^^

오징어를 많이 먹은거같아요 ㅋㅋㅋㅋ





광어한접시랑 산오징어랑 먹으니까 가격대비 정말 잘 먹구 온거같아요.ㅋㅋ

저렇게 먹으면 3명까지먹어도 괜찮을거같았어요 ㅋㅋ

행신역 횟집으로 추천드리고싶네요~



일산맛집/행신역 맛집/행신동 맛집/행신동 횟집

핸신역2번출구 바로 앞에 있어용


" 청해수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