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타임스퀘어 맛집/먹거리/간식거리::스트릿츄러스

by jjo_Mean 2017. 4. 5.


영등포 맛집/영등포 타임스퀘서 먹거리

간단한 간식거리로도 좋은거같아용ㅋㅋ


" 스트릿 츄러스"


전화번호 : 02-2068-9384

주차공간 : 타임스퀘어 전용 주차장


추천 ★★★★☆


오늘은 프리즌을 보러 타임스퀘어를 방문했어요~

둘다 아무것도 못먹고 와서배고프다며.. 첨가보는 츄러스집!

츄러스 집인데 우린 핫도그 먹을거임...ㅋㅋ



우리는 커피덕SET 하나랑 에이덕SET 하나를 주문했어요.

핫도그에 음료가 저가격이면 괜찮은거같아요.ㅋㅋ



먼저나온 음료!!

커피가 기본사이즈인데 양이...후덜덜해요 ㅋㅋㅋㅋ

자몽에이드도 맛있공ㅋㅋㅋ



같이 나온 츄러핫도그랑 음료~ㅋㅋㅋ

영화시간때문에 들어가서 먹는걸로...ㅋㅋ

팝콘보다 간담히 배를 채우고 싶으신 분들은 이렇게 포장해서

영화보면서 먹어도 괜찮을거같아요 ㅋㅋ 포장도 깔끔하게 잘 되있어서 굳




전 치즈 핫도그~ 남자친구는 칠리핫도그에용 ㅋㅋㅋ 

치즈핫도그 완전 맛있는데 다 먹으면 좀 느끼했어요 ㅋㅋ 칠리를 추가하고싶은..ㅋㅋ

그리고 핫도그가 빵이 아니라 그 바삭한...뭐였는데..하 이름이 생각이 안난다ㅠㅠ

소세지도 와전 크고 맛있고.. 이제 타임스퀘어로 영화보러갈때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ㅋㅋㅋㅋ


영등포 맛집/영등포 타임스퀘서 먹거리

간단한 간식거리로도 좋은거같아용ㅋㅋ


" 스트릿 츄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