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역 맛집/영등포 치킨::호치킨

by jjo_Mean 2017. 4. 4.

영등포역 맛집/영등포 맛집/영등포 치킨 맛집

영등포역 1번출구로 나가시면 바로 앞에 있어용~


 " 호치킨 " 


전화번호 : 02-6272-7272

영업시간 : 매일 13:00~00:30 일요일13:00~23:3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집가기전 아쉽다며 3차로 가게된 치킨집!

전에 한번 갔었는데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방문했어요.ㅋ

영등포역 뒷쪽에 위치해서 그런지 한적하고 좋더라구요 ..ㅋㅋ



내부는 깔끔했어요.ㅋㅋ 너무 복잡하지도 않고

치킨집 분위기는 아닌.ㅋㅋ그래서 너무 좋았던ㅋㅋ


저기~옆에 보시면 통로보이시나요 ㅋㅋ

절로가도 자리가 있어요 ㅋㅋ 생각보다 호치킨이 자리가 넓었어요.

이쪽 회사다니시는 분들은 회식장소로도 좋을거같아요.



기본으로는 무랑 과자~뻥튀기가 나와여 ㅋㅋ

우리는 호치킨 간장치킨으로 한마리 시켰어요.

가격이 근데 12000원..완전싸죠!!ㅋㅋ 

그냥 크리스피치킨은 11000원에 한마리에요..

진짜 가격이 착한듯..



드디어 나온 간장뼈치킨!!ㅋㅋ

맛도 완전 good...ㅋㅋ첨오는 친구들도 다 맛있다고했어요.ㅋㅋ

진짜 호치킨은 가격대비 짱인거같아요.ㅋㅋ

맛도 양도 서비스도 모두 good good!!추천해드리고 싶은 영등포 치킨집이에용


영등포역 맛집/영등포 맛집/영등포 치킨 맛집

영등포역 1번출구로 나가시면 바로 앞에 있어용~


 " 호치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