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구청역 맛집/영등포 맛집/영등포 한우 맛집::육영토종한우

by jjo_Mean 2017. 3. 30.


영등포구청역 맛집/영등포 맛집/영등포구청역 한우

육영정육점/한우 맛집


" 육영토종한우 " 


전화번호 : 02-3667-6011

영업시간 : 11:00~23: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오늘은 동기들이랑 모임이 있는날!

그동안 모은돈으로 맛난거 먹자고해서 한우를 먹으러 갔어요.

영등포구청역 2번출구에서 쭉 걸어오시면 보이실거에요.





우린 미리 예약해서 3테이블 기본반찬이 깔려있었어요.

테이블당 이 상차림 비랑 숯가경은  6000원이에요.




전체적으로 가격이 싼편은 아닌거같아요.

근데 다 그때그때 저울에 올라가는 무게따라 다르게 측정되더라구요ㅡㅡ

머 어쩔수없긴한데..많이 차이는 안났어요.





* 테이블당 숯,야채요금은 6000원.

*고기가격은 메뉴판 가격이랑 비슷한데 저울에 올라간 무게에 따라 다름!

* 물&추가반찬은 셀프





먼저 시킨 꽃등심!!!!!!끄앙

고기는 좋아보였어요ㅠㅠ 완전 두껍고ㅠ





네........맛있습니당ㅋㅋㅋ완전ㅋㅋ

역시 소고기ㅠ꽃등심이 젤 맛있는거같아요!

근데 너무 비싸서 이제 모듬으루 시키는걸로





바로나온 모듬!ㅋㅋ

모듬도 괜찮았어요. 등심도 나왔는데 바로전에 먹은 꽃등심이랑 

너무 차이가 나서...흑흑ㅋㅋㅋㅋ

그래도 모듬도 고기는 맛있었어요. 양도 많고~





이건 옆테이블에서 꽃등심 대신 먹은 특수부위모듬!ㅋㅋ

음 전 그래도 꽃등심이 더 맛있는거같았어요..





고기 다먹고 시킨육사시미 완전 대박ㅋㅋㅋㅋㅋㅋㅋ

그냥짱이에요 ㅋㅋ완전 맛있음;ㅠㅠ 





육회도 양념되서 나왔는데 완전 맛있었어요 ~ㅋㅋㅋ

내가다머금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육사시미에 빠져서 육회는 잘 안먹던뎅ㅋ

전 둘다 맛있었어요





요건 참기름이 찍은 육사시미ㅠ_ㅠ

아 또 먹고싶다ㅠㅠ

정말 고기는 맛있었는데 우리가 단체로 가니까 막 돈쓰게할라는

아줌마가 너무 부담스러웠어요; 먹고있는데 와서 

또먹으라하고 모듬먹는다니까 좋은거 먹다가 왜 모듬먹냐하고;;;

그냥 우리 돈에 맞게 먹고싶은거 먹는건데 ㅋㅋㅋㅋㅋㅋ


암튼 그거말곤 고기는 정말 맛있었던 한우식당이에요.ㅋㅋ




.


겁나 먹었...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두 맛있게

잘먹고온거같아서 기분은 좋았어요 하하핳


영등포구청역 맛집/영등포 맛집/영등포구청역 한우

육영정육점/한우 맛집


" 육영토종한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