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일산 맛집/행신역 맛집/행신동 통닭 장작구이 맛집::훗닭훗닭

by jjo_Mean 2017. 3. 29.


행신역 맛집/행신동 맛집/일산 맛집

통닭 참나무 장작구이!! 완전 맛있어요><


" 훗닭훗닭 "


전화번호 : 031-972-4536

주차공간 : 골목&가게앞


추천 ★★★★☆





2차로 가게된 훗닭훗닭!!!

전에 사진보고 가고싶었던 곳인데 행신동에 오게되서 가보기로!!




3명이서 장작구이 15000원짜리 하나 시켰어요.




내부는 깔끔~ㅋㅋ 포차느낌도 나고 괜찮았어요.

이른시간이라 그런가 아직 손님은 없더라구요.ㅋㅋㅋ





기본메뉴로 오뎅탕? 유부많이 들어가있는ㅋㅋㅋㅋㅋ

국물은 우동국물맛이었어요 ㅋㅋ 나름 술이랑 먹기는 좋았어요.




드디어 나온 참나무장작구이!!!

옛날통닭이면서 뭔가 다른느낌..ㅋㅋㅋ

일단 젓가락으로 갈기갈기찢었어요 ㅋㅋㅋ




퍽퍽살도 완전 부드럽고 껍질도 너무 맛있어요ㅠ

저 머스타드소스에 찍어먹어야되요~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찍어먹으면 더 맛있음ㅋㅋ





통닭 아래에는 이렇게 누릉지가 있어요!!ㅋㅋ

딱딱하지도 않고 완전 맛있었는데ㅠㅠ또 먹구싶네여ㅠㅠ

나중에 행신동가게되면 저거먹으러 또 다녀와야겠어용!ㅋㅋ



행신역 맛집/행신동 맛집/일산 맛집

통닭 참나무 장작구이!! 완전 맛있어요><


" 훗닭훗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