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 조개찜 추천::젊은조개구이 세번째 포스팅

by jjo_Mean 2017. 3. 26.


이번엔 조개찜으로 먹어봤어요~

조개찜 맛집/조개구이 맛집

영등포 먹자골목 추천맛집!!!!


'바다를 느낄 수 있는 젊은 조개'

 

 세번째 포스팅이에용~~~~~

 

" 젊은조개구이 "

 

 

전화번호 : 02-2068-7970

영업시간

일요일 - 15:00~02:00 

평일 - 16:00~03:00 

토요일 - 15:00~03:00

주차공간 없음

 

추천 ★★★★☆

 


오늘은 조개찜을 먹으러 영등포 젊은 조개구이집을 왔어요!ㅋㅋ

한달전에 먹은건데 깜박하고 있다가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ㅋㅋ

이 포스팅이 벌써 젊은조개구이 3번째 포스팅이에요;

전에는 조개구이 포스팅이었는데 이번엔 조개찜을 먹어서 새롭게 포스팅합니다ㅋㅋ



우리가 주문한건 조개모듬찜 중 45000원 짜리에요!


조개구이가 궁금하신 분들은 

제가 전에 조개구이 포스팅한 링크하나 첨부해드릴게요

가서 구경해보세용ㅋㅋㅋ


↓↓↓↓↓↓↓

http://jjomin.tistory.com/155




기본반찬은 뭐 없었어요.ㅋㅋㅋ 깔릴 자리도 없었지만^^;;

암튼 간단하게~




그리고 나온 홍합탕!!

양이 많진 않았지만 맛은 good!!ㅋㅋㅋ 더 달라고하면 더 주시는거 같았어요.




뚜껑이 닫힌채로 나왔어요 ㅋㅋㅋㅋ

열면안된데요..ㅠㅠ





그리고 바로 갔다주신 타이머!ㅋㅋㅋ

저 시간지나면 직원분이 와서 손질을 해주신데요.ㅋㅋ





드디서 10분이 다 가고!!! 뚜껑을 여는순간 와우~

짱...ㅋㅋㅋㅋ 빨리 먹고 싶었어요ㅠㅠ





가만히 있으면 큰 조개들이랑 오징어는 손질을 다 해주세요.

먹기좋게~><ㅋㅋㅋ





다익은 조개들도 양념에 찍어 먹으니깐 완전 대박 굳 ㅠㅠ

또먹고싶네여ㅠㅠ




가리비도 완전 ㅠㅠ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큼지막한 조개들이 많이 들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마지막에 칼국수도 하나 시켰어요~!

칼국수에 저렇게 바지락까지 넣어주시고>.<





우린 남은 홍합들도 넣어서 같이 끓여줬어요.ㅋㅋ

칼국수가 너무..맛있었어요ㅠㅠ.두개시킬걸^^하하ㅋㅋㅋ


암튼 정말 조개구이도 맛있고, 조개찜도 넘나 맛있는 맛집같아요!

영등포 먹자골목에서 정말 추천해드리고싶은 맛집중에 한 곳인듯싶네요.




이번엔 조개찜으로 먹어봤어요~

조개찜 맛집/조개구이 맛집

영등포 먹자골목 추천맛집!!!!


'바다를 느낄 수 있는 젊은 조개' 

 

 세번째 포스팅이에용~~~~~

 

" 젊은조개구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