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가락시장 수산시장!! SOSO~~~::가락 수산시장 석이유통

by jjo_Mean 2017. 3. 25.

 

가락시장역에서 10분정도 걸어야되요~

가락시장 수산시장

 

" (주)석이유통 "

 

전화번호 : 02-408-8173

 

추천 ★★★☆☆

 

 

 

오늘은 회먹으러 가락시장 수산시장을 갔다왔어요~ㅎㅎ

가락시장 입구부터 수산물 안내판이 있는데 따라가시면됩니당ㅋ

 

 

 

따라가다보면 이런곳이 나와요..ㅋㅋㅋ 강동수산이라고 적혀있는데

불이 들어오는것도 아니라 찾기 힘들었어요;ㅋㅋ

 

 

 

 

이렇게 쭉~ 몰려있어요.ㅋㅋㅋ

첨부터 안사고 우리는 한 두바퀴 돌아다닌듯...ㅋㅋ

8시쯤같은데 문닫은 집들도 많았어요.

 

 

 

 

우리가 선택한 집은 석이유통!!

다들 비슷비슷해서 그냥 끌리는데로 들어갔어요 ㅋㅋ

 

 

 

 

우리는 광어랑 숭어를 먹었어요.

다해서 2.5kg?ㅋㅋ 4만원!!싼건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네여 ㅋ

 

 

 

 

이렇게 떠주신 회를 갖고 식당으로 가는길~~

 

 

 

대성양념식당이라고 있는데 사람이 엄청많았어요.

자리 꽉차서 기다려야된다길래

우리는 포장해달라고 했어요.ㅋㅋㅋ

자리값도 받으니까...포장해가서 먹는게 더 낫더라구요.

 

 

 

 

친구 자취방올때 치킨도 한마리 사왔어요 ㅋㅋㅋ

흐흐흐 배고파서 허겁지겁먹었네여;ㅋㅋㅋ

회는..전 숭어보다 광어가 더 맛있었어요.

다 숭어가 맛있다고는 하는데...ㅋㅋㅋㅋ뭐 개취니까..ㅋㅋ

 

암튼 다 맛있게 먹었던거같아요ㅋㅋㅋㅋ

 

가락시장역에서 10분정도 걸어야되요~

가락시장 수산시장

 

" (주)석이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