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클라란스 립오일 허니 솔직후기!! 01.허니 추천><

by jjo_Mean 2017. 1. 30.



정말 촉촉한 립오일.!!

추천하고싶은 제품이에용ㅋㅋ

직접사용고 작성하는 솔직후기!!


 클라란스 CLARINS 컴퍼트 립 오일 #01 허니 7ml 




사촌동생한테 선물로 받은

클라란스 립오일!!ㅋㅋㅋ

제가 입술이 꺼칠꺼칠거려서

정말 필요했던 제품이었어요!!ㅋㅋ





클라란스 립오일 제품이 종류가 많더라구용

라즈베리도있고, 레드베리도있꼬~ㅋ

이건 01. 허니에요 ㅋㅋㅋ





색도 허니색이죠ㅋㅋㅋ

향은 살짝 꽃향이 나는거같기도하고

바닐라 향이 나는거같기도하고..ㅋㅋㅋ

나쁘지않았어용ㅋㅋ





노란색~ㅋㅋㅋ

근데 어플리케이터가 정말 생각보다

엄청커용ㅋㅋㅋ넓다해야되나..


솔직후기로는.. 끈적거림이 있긴한데

립스틱이랑 같이바르면 정말

탱탱해보이고 좋았어요!!ㅋㅋ

근데 끈적거림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매트한거랑 같이 발라주면 좋다고하네용ㅋ


또!! tip. 자기전에 바르고 자면 아침에

엄청 촉촉하고 그날은 전혀~각질도 생기지 않았어요.ㅋㅋㅋ


완전 저한테 맞는 제품이에요><ㅋ


클라란스 컴퍼트 립 오일 강력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