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수협 하이르와(HAIROUA) 2스텝 해삼 모이스쳐 마스크팩 추천!!

by jjo_Mean 2017. 1. 13.

연예인들도 많이 쓴다는

수협 하이르와 2스텝 해삼 모이스쳐 마스크팩!!

 

추천하고 싶은 팩이에요!!

직접사용해보고 쓰는 후기!!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당~

 

" 하이르와 해삼 모이스쳐 마스크팩 "

 

 

 

2STEP으로 되있는 하이르와 해삼 마스크팩!

보습 효과를 주는 모이스쳐 팩이에요ㅋㅋ

 

 

 

 

'바다의 인삼'이라 불리는 해삼은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윤기있고 생기있게 해줍니다ㅋㅋ

그리고 오이,인삼,흰목이버섯등 다양한 식물성 성분들이

들어있어서 자극받은 피부를 편하게 진정시켜준다네여ㅋㅋ

 

 

 

 

이렇게 6장이 들어있어요.

얼릉 써보고싶당ㅋㅋㅋ

STEP1이라고 적혀져 있는게

에센스인가봐요ㅋㅋㅋ

 

 

 

 

STEP1, STEP2 각각에 대한 성분이 적혀져있어요.

그냥 다 좋아보이는 성분들..ㅋㅋㅋㅋㅋ

믿고 써보는거져 하하^^

 

STEP1 은 세안 후 피부를 정돈해 주는 에센스!!

STEP2는 에센스바르고 난 뒤에 바로 붙이는 팩!

 

 

 

 

 

먼저 STEP1 에센스는 이렇게!!

쉽게 뜯을 수 있게 되있었어용ㅋㅋ

 

 

 

 

열자마자 이게 왠일....왠 금가루..

뭐지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좋아보였어요 ㅋㅋ 향도 좋고ㅋㅋㅋㅋ

 

 

 

 

세안하자마자 STEP1 에센스를 발라줬어요.

금가루가 다 없어질때까지

마사지해주면서~~

 

 

 

 

 

에센스를 다 발라준 후엔

STEP2!!

 

이렇게 앞뒤로 겉표지를 뜯어서 사용하세요~ㅋ

겔 타입으로 되어있어서

얼굴에도 완전 잘 붙고

떨어지지도 않고 완전 굳굳!!!

 

다른 팩은 떼고나서 미끌거리고 흡수도 잘 안되고 그랬는데

신기하게 이 팩은 금방 흡수되고 완전 촉촉했어요!

 

진짜 6장 다 쓰면 재구입 하고싶은 제품!!

강추합니당~~

 

" 하이르와 해삼 모이스쳐 마스크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