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역안 스시맛집 뷔페 토다이에서 만든 스시뷔페:: 스시앤모아

by jjo_Mean 2016. 9. 18.

 

영등포역 일식 & 스시 뷔페

'스시앤모아'

 

주차공간 : 롯데백화점 안 주차장

추천 ★★★☆☆

 

 

 

 

쌀국수 먹자구 가는길이었는데 눈에 보이는 스시앤모아 간판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스시나 먹을까??하다가

들어가게됬어영ㅋㅋㅋ 영등포역을 많이 왔다갔다해봤지만 스시앤모아는 첨으로 본거같아여..ㅋㅋㅋ

 

 

 

 

우린 주말에 가서 그렇게 저렴저렴하게 먹구 온건 아닌거같아요ㅠㅠ 평일 런치가 그나마 나은듯..

 

 

 

 

실내는 깔끔하게되있어여 ㅋㅋㅋㅋ음 근데 저만큼이 자리가 끝이에여ㅠㅠ 생각보다 자리가 넓진않은거같아요.

뭔가 사람이 몰리면 많이 기다려야될거같은.??...ㅋㅋㅋㅋㅋㅋ

 

 

 

 

깔끔하게 종류별로 나눠져있어용ㅋㅋㅋ 먼가 디자인이.. 이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들, 핫푸드, 샐러드, 롤초밥!!

 

 

 

 

여긴 디져트 코너에요 ㅋㅋㅋㅋ 아이스크림 팥빙수 음료수 등등 모여있는데

케익들은 디져트 코너에 없더라구여 ㅋㅋ 다른 코너에...ㅋㅋㅋㅋ

 

 

 

 

여긴 main!!초밥~ㅋㅋ 게살초밥 유부초밥 농어, 숭어, 등등등 ~~ 다 맛나용!

근데 다른 스시 뷔페에 비해선 종류가 많지는 않았어요ㅠㅠ..

 

 

 

 

소세지 볶음우동 버터감자 불고기 !! 여기 코너도 완전 짱 ㅋㅋㅋㅋ 불고기 완전 많이 먹은거같아요ㅠㅠ

부추랑같이 호로록ㅋㅋㅋㅋㅋㅋㅋ

 

 

 

 

히히 여긴 접시가 작아요ㅠㅠ좋은건지 나쁜건지... 접시가 작으니까 진짜 먹을 양 만큼만 가져오게 되는거같구

자주 왔다갔다해야되서 귀찮은거같기두하구ㅠㅠ 시카고 피자도 보이는데 저거저거 짱짱ㅋㅋ

진짜 치즈 완전 많아요 뜨거울때먹어야되는데 다 식어서 치즈가 굳었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한 4-5접시는 갔다먹은거같아용ㅋㅋㅋㅋ초밥종류는 많이 않지만 다른 종류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이것저것 많이먹은거같아요~ 한번쯤 가볼만 하지만

가격대비는... 별루였던거같기두해용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