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역 맛집 영등포 술집 추천 이자카야 :: 꼬뎅[꼬치전문점]

by jjo_Mean 2016. 9. 18.

영등포역 술집 분위기 좋은 술집 꼬치전문점

 

"꼬뎅"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와봐야지 와봐야지 했던 술 집 중 한곳!!ㅋㅋ 꼬치를 좋아해서

꼬치전문점이라길래 와보고 싶었던 술집><

실내는 그냥그냥 다른 이자카야랑 비슷한 그런분위기에용

 

 

 

 

메뉴는 정말 많은데 꼬치 전문점이라니까....ㅋㅋㅋㅋㅋ꼬치종류로만 gogo

기본주문시 꼬치 5개부터 시킬수 있어여 ㅋㅋ 우리는 팽이베이컨꼬치 염통 관자꼬치 닭꼬치 소금구이 이렇게

다섯꼬치를 시켰어여 ㅋㅋㅋ 

 

 

 

 

먼저 나온 불판!! 첨에 불판이 나왔을땐 우리가 직접 구워먹어야되는줄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끄매서 미니미 불판 완전 졸귀ㅋㅋㅋㅋ

 

 

 

 

그리구나서 꼬치가 나왔는데 이미 다 구워져서 나온거래요 ㅋㅋㅋ 바로 먹어두되지만 식으면

불판위에 올려놓구 구워먹으라구 불판이 나온거였어여 ㅋㅋㅋㅋ

일단 무작정 불판에 올리고 시작~

 

 

 

 

진짜 관자도 짱크고 팽이 베이컨말이도 너무 맛있구 전체적으루 꼬치들이 맛있었던거같아용

매운맛 닭꼬치는 진짜 너무 정말!!! 매웠어요ㅡㅡㅋㅋ후회중ㅋㅋㅋ

 

 

 

 

이렇게 불판위에 살짝 데워먹으면 더더더더 맛나용!!ㅋㅋ 아 저 팽이 베이컨말이꼬치가 제일 짱짱이었던거같아용

나중에 가면 다른 꼬치들로 또 먹어봐야겠어여 ㅋㅋㅋㅋㅋ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않았고 분위기도 조용조용해서 정말 좋았던 이자카야 술집!!!!

"꼬뎅"  추천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