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크림 50ml :: 오휘 수분크림 완전 짱!

by jjo_Mean 2017. 1. 12.

 

겨울철 수분크림 추천!!

협찬노노!!! 직접 제돈으로 사서 사용한 후기에용

 

 

"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크림 50ml "

 

→ 50ml 백화점 정가 : 60000원

 

 

 

 

다 써서 다시 구입한 수분크림!!

다른 제품도 써봤는데 전 이 제품이

제일 좋은거같았어요ㅋㅋ

비싸도 다시 재구입!!!

 

 

 

미라클 모이스처 크림!!ㅋㅋ

피부 보습 장벽 강화, 탄력 강화, 투명도 증가

효과가 있다고하네용.

머 촉촉하기만 하면 되죠크크크

 

 

 

 

왼쪽은 전에 쓰던 100ml 수분크림!

100ml로 사고싶었는데ㅠㅠ..

단품됬다고해서 이번엔 50ml로 주문했어요ㅠㅠ

 

 

 

 

뚜껑을 열면 이렇게~ㅋㅋ

위에 포장을 뜯으면 뚜껑말고는 따로

캡이 없었어용ㅋㅋ

 

 

 

 

완전 꽉꽉 담겨있는 수분크림ㅋㅋㅋ

연분홍색인데 사진은 흰색으로 나왔네영

향도 좋아요><ㅋㅋㅋ

 

 

 

 

퍼서 쓰는 저거저거!! 저것도 들어있는데..

한두번 쓰고 안쓸거같아요; 항상 그래와서ㅠㅠ

근데 이제 써볼생각이에요.

청결을 위해!!

 

 

 

오휘 수분크림은 정말 끈적이는것도 심하지않아요.

아침이랑 저녁에 꼭 발라주는데

겨울철에 각질도 많이 안뜨고 완전 촉촉ㅋㅋ

여름철에도 끈적임없이 바르기 좋을거에요~ㅋ!!

 

4계절 추천하고 싶은 수분크림

 

"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크림 50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