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사이오스 샴푸 무실리콘 리페어!! 솔직 사용후기!!!

by jjo_Mean 2016. 12. 24.

 

 

" 사이오스 실리콘프리 리페어 샴푸 750ml "

 

 

소개로 알게된 사이오스 샴푸에요~~

올리브영에서 50%할인해서 8400원에 팔길래 바로구매했어요.

 

제가 머리에 기름기가 많은데 저거 쓰면 기름이 잘 안진다고 해서ㅠㅠ

그냥 싸니까 속는셈치고 구매!!ㅋㅋㅋㅋㅋ

 

 

 

 

건조하고 푸석한 손상모발용으로 구매.

손상된모발용은 무실리콘 리페어에요.

촉촉한걸 원하면 무실리콘 모이스쳐로 구매하세요.

 

 [ 사이오스 샴푸효능 ]

 

집중손상케어효과.

실리콘, 파라핀, 인공색소 무첨가.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약산성 샴푸.

투피케어효과 볼륨효과 도움.

 

 

 

 

샴푸... 색은없어요. 투명ㅋㅋㅋㅋㅋ

향도 은은하게 무슨 향이 나긴하는데

쎄진 않아요 ㅋㅋ나쁘지도 않고 전 향 좋았어용ㅋㅋ

 

 

 

 

무실리콘이라그러고 안좋은 성분이 없다고해서

거품이 잘 안날 줄 알았는데 거품도 완전 잘나요!!

 

 

* 사용후기

 

- 첫 날 사용했을때 살짝 뻣뻣한 감이 있었어요.

샴푸만 사용하면 뻣뻣하던데... 팩이나, 트리트먼트랑같이 사용하면

좋아요!ㅋㅋ 그리고 지금 한 2주정도 사용한거같은데

 

정말 저녁이 되도 기름도 안지고 정수리에 냄새도 안났어요.

 

이건 진짜 개신기!!!!

 

저녁시간만되면 기름도 잘지고 정수리에서 냄새도 났었는데

사이오스 샴푸 사용한 후로는 기름도 잘 안지더라구요~

 

정말 무실리콘 샴푸를 찾으시는 분들은 사이오스 샴푸!!!

 

사이오스 실리콘프리 리페어 샴푸 750ml

 

추천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