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나이키 마노아 레더 헤이스택 (454350-700) 남자 워커 추천!

by jjo_Mean 2016. 12. 23.

.


 "나이키 마노아 레더 헤이스택 (454350-700) "


나이키 마노아 레더 브라운 부츠

Nike Manoa


남자 추천하고싶은 워커 & 부츠


동생이 사달라고 사진 보내줬을땐 이쁜지 잘 몰랐었어요..

그냥 워커.. 부츠인데 워커처럼 생긴?ㅋㅋㅋ

 남들이 신는 똑같은 디자인의 워커로만 보였어요ㅋㅋㅋㅋ


마노아 레더워커는 해외배송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149000원에 해외배송 주문 gogo!!





배송은 한 10일정도 걸린거같아요~ㅋㅋ 해외배송치고 느렸던건 아닌거같은데

동생이 왜이렇게 안오냐고 사기아니냐고ㅠ

정말 10일을 100일처럼 기다린 동생ㅋㅋㅋㅋㅋ

그래도 무사히 왔어요 ㅋㅋ 





ㅋㅋㅋㅋㅋ예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워커를 잘 모르긴하지만

그냥 다 똑같다고만 생각했었어요 ㅋㅋ

나이키 마노아 레더 역시 모양은 다른 워커들일아 다를바는

없었던거같기도해요ㅋㅋ 근데 재질이 부들부들거리더라구요ㅋ

나이키 모양도 너무 이쁘게 박혀있고ㅋㅋㅋㅋ


미끄럼 방지도 잘 되어있는거같았어요ㅋㅋ



그리고 마노아 레더는 혀 부분이 나이키 로고랑 ACG로고

두개로 나왔어요 ㅋㅋㅋ 해외배송할때 잘 읽어보시면

랜덤으로 배송된다고 하는데 동생이 나이키 로고를 고집해서

이틀은 찾아보고 주문한거같아요ㅠ나이키로고가 ACG로고보다

이쁘긴하네여 ㅋㅋㅋㅋㅋㅋ





뒤도 깔끔~ㅋㅋㅋㅋ

전 무엇보다 신발 재질이 맘에 들었어요 ㅋㅋ

근데 마노아는 신기하게 앞보다 뒷부분이 좀 더 내려가있어요.






이 사진으로 보면알라낭..

저기 신발 뒤에 흰 양말 보이죠!!

저런식으로 경사져있더라구요 ㅋㅋ 뒤에가 좀 보이게..

 왜 저렇게 디자인이 됬는지는 모르겠지만

다 이유가 있겠죠?;ㅋㅋㅋㅋ





ㅋㅋㅋ새신발신고 출근하는 동생.

운전하다가 불편하다고 벗어재끼긴했지만

걸어다닐때는 발도 안아프고 편하다구하네영ㅋㅋㅋ


사이즈표는 밑에 첨부해드릴게요 미국사이즈를 참고하시면됩니당ㅋㅋ

동생은 정사이즈가 260인데 미국사이즈로8로 주문했어요~




- 사이즈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