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01.일본 도쿄 여행 2박3일 일정/신주쿠 숙소/신주쿠 에어비엔비

by jjo_Mean 2023. 4. 19.

#2박3일도쿄여행 #도쿄여행

코로나가 잠잠해지고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다녀왔습니다. 다들 휴가도 많이 못내서 2박3일로 짧게 다녀올만한곳이 어디가 있을까하고 도쿄로 결정!! 근데 역시나 아무리 가까워도 2박3일은 너무 아쉽고 짧더라구요ㅠㅠ

우리가 계획한 2박3일 도쿄여행 일정입니다. 생각보다 오고가는 시간 때문에 많은걸 할 순 없더라구요ㅠㅠ.. 그래도 가고싶은 맛집이랑 도쿄타워, 시부야에 있는 스카이전망대, 연말이라 예쁘게 꾸며져 있는 롯폰기힐즈는 가보기로 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찍어보는 여권샷...ㅋㅋㅋ 티웨이항공을 타고 다녀왔는데 1시간 지연되서 조곰 빡침이.. 돌아올 땐 2시간인가? 지연됐었어요ㅠㅠ..
드디어 도착한 도쿄!!!! 뱅기는 2시간30분밖에 안걸렸는데... 기다리는 시간에 비행기 지연에 입국심사에.. 조금 지쳤었던 기억이 있네요;ㅎㅎ
우리는 나리타공항을 이용했습니다. 나리타공항에서 숙소가 있는 신주쿠까지 1시간정도 버스타구 가야돼요. 버스도있고, 기차도 있는데 기차를 이용할걸 그랬어요.. 퇴근시간되니까 가는길이 많이 밀리더라구요ㅠㅠ 버스표는 나리타공항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신주쿠에서 버스 내리자마자 전철역에서 표를 구매했습니다. 48시간동안 쓸 수 있는 지하철 티켓입니다. 얼른 숙소가자아아아ㅠ
버스에서 내려서 찍은 신주쿠!! 와... 이때가 금요일 6시정도 됐던거같은데 사람이 어마어마했어요. 여기도 불금인가ㅋㅋㅋ 전광판도 엄청 화려하고.. 그냥 정신이 없었던거같아요ㅋㅋㅋ
저번 일본 여행 때도 느낀거지만 진짜 여긴 자판기 짱많음.......ㅋㅋ 숙소 가는길에 괜히 사진 하나 찍고싶었어요;ㅋㅋ
드디어 도착한 신주쿠 숙소!! 우리는 에어비엔비로 예약하고 갔습니다. 따로 체크인이 필요 없고 일본 가정집 분위기도 궁금하기도 해서 에어비엔비로 예약했습니다.
ㅋㅋㅋ들어가자마자 작은 복도와 왼쪽엔 거실같은 큰방 오른쪽엔 부엌, 화장실, 침대방이 있었어요. 들어가자마자 진짜 일본 가정집 분위기가 나서 신기하기도했어요.
큰방? 거실은 생각보다 넓었어요. 거의 여기랑 부엌에서만 지낸거같아요. 우리는 12월 겨울에 다녀왔는데 당연히.. 온돌이 아니라 너무 춥더라구요...ㅠㅠ 히터를 틀면 엄청 건조하고 세게 틀어놓으면 전기가 나가고..ㅋㅋ 난리였네요ㅋㅋㅋㅋ
여기가 부엌입니다. ㅋㅋㅋ 여기도 추웤ㅋㅋㅋㅋㅋㅋ그래도 다행인건 부엌에도 따로 히터가 있었어요. 티비도 있었는데 안나옴..ㅠㅠ
여기가 침대방입니다. 우리는 다 거실에서 자구 여기는 짐 놓는 방으로 썼어요.ㅎㅎ 화장실 사진을 못찍었는데ㅠ 이 침대방 옆에 바로 화장실이 있습니다. 화장실 상태는 쏘쏘..?ㅋㅋ 나름 깨끗했는데 역시나 추운게 문제... 물은 따뜻한데 공기가 너무 차서 힘들었어요..ㅋㅋ 일본 가정집은 이렇게 한번 경험해본거로 만족.. 겨울엔 그냥 따수운 호텔로 가는걸 추천드립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