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아산 모나무르 레스토랑 THE RED/모나무르 카페 THE GREEN 가봤어요.

by jjo_Mean 2020. 6. 18.

#아산 모나무르 레스토랑 #아산 모나무르 카페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추천 ★★★★★


모나무르/아산 모나무르 카페/모나무르 레스토랑/모나무르 THE RED

모나무르 THE GREEN/모나무르 베이커리카페/아산 여행지

세번째 방문 한 아산 모나무르 복합문화공간입니다. 저번에 왔을 땐 카페만 이용 했는데 오늘은 여기저기 둘러보고 THE RED에서 밥을 먹어볼까~~하고 왔어요.


먼저 배고파서 THE RED 레스토랑에 왔습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엄청 넓었어요. 룸처럼 되어있는 곳도 있어서 가족식사나 모임으로도 괜찮을거같더라구요.


우리는 크림리조또, 명란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런치시간 11:30 ~ 14:30분까지는 샐러드바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해요.ㅋㅋㅋㅋ

 

이게 샐러드바에 있는 음식들이에요. 연어샐러드도 있고, 칠리새우, 치킨샐러드 등등 생각보다 종류들이 좀 있더라구요.ㅋㅋㅋ 이런거보면 음식값은 비싼편은 아닌거같았어요.


짜잔~ 음식은 생각보다 빨리나왔어요. 너무 느끼한 음식들로만 시켰나 후회가 되더라구요; 하하.ㅋㅋㅋㅋㅋㅋ


이건 크림리조또입니다.ㅋㅋㅋ 약간 짜긴 했지만 생각보다 많이 느끼하지않고 매콤하고 맛있었어요.ㅋㅋㅋ 매콤한게 느끼함을 잡아주는거같더라구요. 전 만족!


이건 명란파스타입니당ㅋㅋㅋ 명란 때문인가 살짝 주황빛이 돌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전 이 명란파스타도 정말 맛있었어요. 음식 두 종류가 다 크림이라 마지막에는 느끼했지만 배부르게 잘 먹고 나왔어요.ㅋㅋㅋㅋ 무튼 음식을 다 먹고 배불러서 나가서 돌아다녔습니당ㅋㅋㅋ


나와서 돌아다니는데 모나무르에 예식장도 있더라구요. 웨딩상담도 가능하고 예약도 가능하고..ㅋㅋ 근데 여기 예식장이 정말 너무 예쁘더라구요. 이날따라 하늘도 너무 예뻐서 더 예뻐보였던거같아요.


예식장 구경을 하고 나와서 워터가든에 갔습니다.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사진찍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ㅋㅋㅋ


전시관도 4갠가 있었어요. 이 전시관은 제 맘에 쏙 들었던 전시관입니다. 들어가면 바로 노래가 나오는데 그 노래에 맞춰 모래그림을 그리는 영상이 나와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멍때리면서 영상 보고 나왔어요..ㅋㅋ


저도 여기 서서 사진 정말 많이 찍었어요ㅋㅋㅋㅋ 포토존도 많습니다 : )


웨딩홀, 전시관, 워터가든 크게 돌면서 구경하고 THE GREEN 카페에 왔어요.ㅋㅋ 일요일이었는데두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2잔 주문했어요. 여름이라 그런지 밖에서 팥빙수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도 그늘에 있으니까 시원하고 좋더라구여.ㅋㅋㅋㅋㅋ 집에서 그렇게 멀지않아서 몇 번 더 올거같네용ㅋㅋ 잘 놀다갑니당!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