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02.일본 도쿄 여행/도쿄 맛집/도쿄 신주쿠 맛집 부치우마야 오코노미야끼

by jjo_Mean 2023. 4. 20.

#도쿄 신주쿠 맛집 #신주쿠 부치우마야 오코노미야끼
도쿄에 도착하자마자 짐 풀고 저녁을 먹으러 나왔어요ㅠ 도쿄에서 첫 끼는 신주쿠에 있는 오코노미야끼 맛집 부치우마야 라는 식당입니다. 저녁시간이 좀 지난 시간이었는데도 대기가 있더라구요ㅠㅠ
식당 내부입니다. 정신없는 식당ㅋㅋㅋㅋ 생각보다 좁아서 자리도 많지 않았어요ㅋㅋㅋ
우리는 오리온 맥주랑 치즈 오코노미야끼랑 TOMPEI-TAKI 이걸 주문했어요. 돼지고기랑 파랑 계란이랑..머.. 그런 전같은거같은데 개인적으로는 비추..
먼저 나온 오리온 생맥주!!! 와 근데 정말 너무너무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진짜 하루에 몇잔을 마신건짘ㅋㅋㅋ 여행내내 마신거같아요ㅠㅠㅋㅋ
여기 다찌에 앉아서 철판위에서 바루 먹고 싶었는데 여기는 자리가 안나더라구요;ㅋㅋㅋ 아숩..
드디어 나온 치즈 오코노미야끼!!! 와아아..우아아아!!! 진짜 진짜 여기 도쿄 맛집 인정ㅠㅠ...안에 뭔가 재료들도 많이 들어간거같구 고기도 있고 치즈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요..ㅋㅋㅋ 무튼 정말 맛있었습니다!!!
오코노미야끼에 맥주 조합은 역시 ㅋㅋㅋㅋㅋㅋㅋ한잔씩만 마시고 들어가서 먹자했는데 결국엔 두잔씩은 한거같네요 ㅋㅋㅋ
그리고 이게 바로 TOMPEI-TAKI 라는 메뉴입니다 .안에는 대파 잔뜩이랑 계란이 들어가있고 겉에는 돼지고기로 덮혀 있었어요. 근데 전 여기서 자꾸 이상한 향신료..? 무슨 이상한 향이 나서 못먹겠더라구요..ㅋㅋ 개인적으로는 비추.. 오코노미야끼는 강추!!ㅋㅋ 잘 먹구왔습니다:) 또가구싶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