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03. 일본 도쿄 여행 이치카쿠야 라멘, 프린스시마공원 도쿄타워

by jjo_Mean 2023. 4. 25.

2박3일 도쿄여행 2일차

[ 이치카쿠야 라멘 → 도쿄 스타벅스 프린스시마공원 도쿄타워 → 도쿄 스카이전망대 → 롯폰기힐즈]

짧은 2박3일 여행에서 2일차!! 아침부터 우린 라멘을 먹으러 숙소 근처에 있는 이치카쿠야 라멘집으로 갔습니다. 인터넷으로 찾아보고 간 곳은 아니구 그냥 골목에 있는 라멘집 아무데나 들어가봤어요.. 결론은 실패!!!
라멘 종류도 종류인데 토핑 선택이 어려웠어요;;;ㅋㅋ  뭐 주문했는지도 까먹었네요;;ㅋㅋ
드디어 나온 라멘!! 차슈가 생각보다 두껍고 많이 올려져 있었어요.  토핑선택을 잘못해서 차슈 추가를 했나..라는 의심이..ㅋㅋㅋㅋ
그리고 만두도 주문했습니다.ㅋㅋㅋ 움 일단... 만두는 쏘쏘.. 라멘은 실패.. 너무 느끼하고 차슈도 맛이없고ㅠㅠ 맵기도 안맵게 해서그런지 더 느끼해서 못먹겠더라구요ㅠㅠ
정말 사장님께는 죄송했지만..ㅋㅋ 우리 다 남겼어요ㅠㅠ 면도 너무 두꺼워서 칼국수 같고 ㅋㅋㅋㅋ먼가 다 맘에 안들었습니다;; 그래도 일본 왔으니까 라멘은 맛있게 먹고가고싶었는데ㅠㅠ.. 다른 라멘 가게를 찾아가봐야겠어요;ㅋㅋ
아침에 라멘은 실패했지만.. 그래도 날씨는 성공했습니다. 하늘이 완전 너무 좋자나............
도쿄타워 보러 가는길에 커피 마시러 스타벅스도 들렸습니다. 일본은 우리나라보다 스타벅스에 베이커리 종류들이 더 많았던거같아요.ㅋㅋ 텀블러 종류들도 많았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스타벅스 커피는 머 역시나!!!ㅋㅋㅋ 우리나라 보다 좀 더 찐하고 맛있었어요.ㅠㅠ 요새 우리나라 스벅 아이스아메리카노 뭔가 연해진거같았는데ㅠㅠ 일본은 더 진하네요. 여행중이라 기분이 조아서.. 기분탓인지는 몰라도 일본 스벅 맛이 더 굳굳ㅋㅋ
도쿄타워를 보러 프린시스마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움.. 근데 머.. 사실 전 잘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 구냥 도쿄타워 한번 봤다!! 요정도?..ㅋㅋ 사진 하나찍구 공원 한바퀴 돌고 돌아왔습니다. 공원에서 보는거보다 그냥 걷다가 건물들이랑 같이 보이는 도쿄타워가 더 멋있었던거같아요.
ㅋㅋㅋ여행 첫날에 비가 좀 와서 걱정했었는데 그 뒤로는 하늘도 너무 이쁘고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ㅠㅠ 다음에는 스카이전망대랑 롯폰기힐즈 다녀온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그럼 빠빠빠빠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