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논현 에어비엔비 단체 룸/에어비엔비 파티룸 솔직후기

by jjo_Mean 2020. 7. 26.

#논현 에어비엔비 파티룸

추천 ★★☆☆☆


잠원동 에어비엔비/에어비엔비 파티룸/논현 파티룸

에어비엔비 단체 룸/서울 에어비엔비



오늘은 모임이 있던날!! ㅋㅋㅋㅋㅋ1년에 4번 만나는데 그 중 한번은 원래 여행을 갔었어요.ㅋㅋㅋㅋ 근데 이번에는 코로나 때문에 여행말구 그냥 파티룸이나 단체룸을 빌려서 1박으로 놀기로해서 에어비엔비로 잠원동에 있는 단체룸을 예약했습니다. 논현역 6번출구에서 가까웠어요.


근데... 우리가 예약한 방이 지하였어요. 으앙 지하 싫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대로 확인안한 우리 잘못이죠ㅠㅠ..ㅋㅋ


들어가자마자 입구에서 우리 다 멘붕왔어요ㅋㅋㅋㅋㅋㅋ 지하라 창문도 없어서 환기도 안되고 모기도 많고 쾌쾌한 냄새에..ㅋㅋㅋㅋㅋ12명에 34만원정도 였던거같은데 가격대비 완전 별로였어요.

 

맘에 드는건 시원한 에어컨이랑 단체테이블이랑 프로젝터랑 스크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쓰레기통은 분리수거 할 수 있게 잘 준비가 되어있었어요.ㅋㅋㅋㅋ


부엌도 별도로 있었습니다. 냉장고 큰건 맘에 들었는데.. 식기구는 진짜 너!!!!!!!!!!!!!!!!!!!!무 더러워서 사용을 하나도 안했어요.ㅋㅋㅋ 가위도 마트에서 사오고 그냥 다 사와서 썻습니다.


여기는 침실입니다.ㅋㅋㅋㅋ따로 문도 없고... 침실이 그냥 오픈되있었어요. 그리고 최대 25명 수용할 수 있다며.............ㅡㅡ 추가로 이불도 더 안주고 침대는 2개밖에 없고 바닥에서도 못자고..ㅋㅋ 결국 놀다가 새벽에 근처사는 선배들은 택시타고 집으로 갔어요.ㅋㅋㅋ


여기 화장실은 더 충격이었어요.ㅋㅋㅋㅋ 사방팔방이 다 거울로 되있었어요.ㅋㅋㅋㅋ양얖도 거울, 앞에도 거울, 천장도 거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닥빼고 다 거울입니다.ㅋㅋㅋㅋ선배들이 누가 볼일보는거 훔쳐보는거같다곸ㅋㅋㅋㅋㅋㅋㅋ무튼 넘 웃겼네요.ㅋㅋ그래도 화장실은 깔끔했어요.


큰 종이컵이랑 메밀차, 녹차 등등 차들도 준비되있었어요. 마시진않았지만;;ㅋㅋㅋ


ㅋㅋㅋㅋ빨리 마시고 취하면 더러운것도 좀 무뎌질거라며... 빠르게 먹을 준비를 했습니다.ㅋㅋㅋㅋㅋ


뭘 해먹기엔 좀 그래서 다 배달을 시켜먹기로 했어요. 진짜 치킨, 피자, 돼지김치찜, 오징어튀김, 족발, 초밥;;; 진짜 많이 시켜먹었네요ㅋㅋ


사진은 친구들한테 허락받고 그냥 모자이크없이 그냥 ㄱㄱㄱㄱㄱㅋㅋㅋ.. 모임때 일있어서 한두명씩 못올때도 많았는데 이날은 다 모여서 더 재밌었던거같아요.ㅋㅋㅋㅋ새벽4시가되도 지치지않는 그들;;;.. 전 피곤해서 두시쯤 잘라고 누웠더니 깨우고 또 조용히 자러가면 깨우고ㅡㅡ;;;후ㅋㅋㅋㅋㅋㅋ그래도 오랜만에 시끌시끌 재밌게 놀고왔네용ㅋㅋㅋ


아침에 눈뜨자마자 다들 아메리카노를ㅋㅋㅋㅋㅋ 넘 피곤해서 커피마시고 중복이라 해장으로 삼계탕으 먹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삼계탕은 다음에 포스팅해드릴게요.ㅋㅋ 무튼 에어비엔비로 여기 단체룸 알아보시는 분들은...음 다른곳 알아보세요.....ㅎㅎㅎㅎ그럼 이만!!! 빠이이이이잇! 아 출근하기 싫다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