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아산 예쁜 카페/아산 모나무르 카페 THE GREEN 너무 예뻐요.

by jjo_Mean 2020. 4. 27.

#아산 모나무르 복합문화공간#모나무르 카페 THE GREEN

전화번호 : 070-4103-9710

영업시간 : 10:00 ~ 22: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아산 여행/아산 카페/아산 cafe/아산 모나무르 카페/모나무르 THE GREEN

아산 복합문화공간/모나무르 갤러리카페/모나무르 베이커리카페 더그린

주말에 부모님이랑 아산에 있는 모나무르 복합문화공간을 다녀왔어요. 공간별로 THE GOLD, THE RED, THE PURPLE, THE BLUE, THE GREEN 으로 나눠져 있었습니다.ㅋㅋㅋ THE RED는 레스토랑인데 전에 직원들이랑 점심먹으러 왔었는데 쏘쏘..했던거같아요. 그땐 어려운 자리라 사진을 못찍어서 포스팅을 못했네요;ㅋㅋ 오늘은 THE GREEN! 베이커리 카페를 가보려고 왔습니다.


먼가 카페를 가기전에 워터가든을 가봤어요. 모나무르 검색하면 가장 많이 나오는 사진이 바로 여기가 아닌가싶어요.


들어가기전 입구부터 기대기대!!ㅋㅋㅋ 여기 양옆에서 다 물이 흘러나오고 있었어요.ㅋㅋㅋ


걸어서 올라오면 이런 풍경이 보입니다. 길 양옆으로 물이 있는데 뭔가.. 물소리 때문인가. 풍경이 좋아서인가 기분이 괜히 좋아지더라구요.ㅋㅋㅋ


우리는 노을이 질 때 쯤 갔어요.ㅋㅋㅋ 이 공간도 이쁜데 노을까지 이뻤습니다ㅠ_ㅠ


저기 보이는 곳이 베이커리카페입니다. 테라스쪽에도 사람들이 많고 실내에도 사람들이 많았어요.ㅋㅋㅋㅋㅋㅋ그리고 사람들이 저기 합판? 위에 올라가서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요. 저도 찍고싶었지만.. 뭔가 저기 카페에서 너무 쳐다보고있어서 민망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물 위에 있는 저런 조형물들도 너무 예뻤어요. 저녁에는 불이 들어오는데 THE GREEN 타이틀에 맞게 초록초록 불빛이 들어와서 더 예뻤습니다.


반대쪽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저는 그냥 대충 봤을 때 저 사각뿔 조형물이 뭔가 싶었는데 자세히 보니까 안에 나무 그림이 있더라구요. 저게 밤에 불이 들어오면 대박이더라구여.


갤러리로 가는길도 다 포토존이네요.ㅋㅋㅋㅋㅋㅋ


여기가 갤러리 전시관입니다. 전시관이 한 3개정도 있었던거같아요.ㅋㅋㅋㅋ그리고 전시는 그때그때 다른거같았어요.


여기는 THE RED! 레스토랑 입니다. 전에 직원들이랑 점심으로 와서 한식을 먹었는데 저는 가격대비 그냥 그랬었던거같아요. 근데 양식은 또 맛있다는 사람들이 많았어요..ㅋㅋ 나중에 오면 양식을 먹어봐야겠네요.


여기는 THE GREEN 베이커리카페 가는길입니다.ㅋㅋㅋㅋㅋ


가격은 싼편은 아니었어요. 근데 여기 주차료도 안받고 구경하는데 돈이 들지 않아서 이정도 커피값은 아깝지 않았어요. 그리고 굳이 카페를 안가고 구경만 하고 가셔도 되는거같더라구요.ㅋㅋㅋ우리는 아메리카노랑 카페모카를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빵도 있습니다. 근데 막 땡기는 빵이 없어서 전 패스했어요.


카페 안에도 자리가 있었는데 우리는 테라스로 나왔어요. 날도 그냥 시원하고 밖에 풍경이 너무 예뻐서..ㅋㅋㅋ


여기가 테라스에 앉아서 찍은 사진입니다.ㅋㅋㅋ 확 틔여있어서 좋았고 물소리도 너무 좋았어요.ㅋㅋㅋ


해가 질 때쯤 되니까 위에서 비닐막이 내려왔어요.ㅋㅋㅋ아무래도 아직 날씨가.. 해가 지니까 추워지더라구요;ㅋㅋㅋ


음 개인적으로 커피맛은 그냥 그랬습니다.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진한 아메리카노 맛은 아니었어요.ㅋㅋㅋㅋ카페모카도 먼가 맹맹하구..ㅎㅎ


해가 지고 또 구경 하러 나갔다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


밤이 되니까 분위기가 또 다르더라구용ㅋㅋㅋ 


ㅋㅋㅋㅋ카페는 비닐막으로 가려져 있어도 예쁘네요ㅋㅋㅋ


후아 이게 정말 베스트 샷인거같아요. 저 사각뿔! 아까 낮에 봤을 땐 나무 그림이 잘 안보였는데 밤이 되니까 초록불이 들어오면서 나무 그림이 선명하게 잘보이더라구요. 물이 비친 빛들도 이쁘고.. 이 날따라 하늘도 너무 예뻐서 달도 잘 보였습니다.ㅋㅋ 정말 구경하기에 넘 좋았던 아산 모나무르!! 넘 추천하고싶은 곳입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