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건조한 피부관리. 필수 아이템 양 크림::LIFE SPRING 양 라놀린 크림

by jjo_Mean 2016. 11. 7.

겨울철 건조한 피부관리.

피부결 관리 크림추천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은 

LIFE SPRING  라놀린 크림이에요.



[LIFE SPRING] 양 태반 라놀린 크림 "





호주에서 유명한 양 태반, 라놀린 크림.

선물로도 많이들 사가진다고 해요.ㅋㅋㅋ

저도 역시 선물로 양 라놀린 크림을 받았어요 ㅋㅋ 

집에서 쓰는 수분크림이 떨어져가길래 개봉한 라놀린크림!!


라놀린은 양 털에서 추출한거로 만든 크림이래요 ㅋㅋ

근데 양 태반 크림도 유명하더라구요ㅋㅋㅋ





용량은 100ml에요. 요로콤 귀여운 통에 들어있어요ㅋㅋㅋ

첨엔 양털이라길래 음 냄새는 기대도 안했는데

냄새는 좋더라구요 ㅋㅋㅋ



 



ㅋㅋㅋㅋㅋ요렇게 하얀색을 띄고있는데 

양 태반크림은 더 하얗다고하네여 ㅋㅋㅋ


라놀린 크림은


비타민E가 함유되어있어 보습이 좋고, 화장하기 전이나 나이트 크림으로 사용하시면 좋아요.


저도 자기전에도 바르고자고 아침에도 세수하자마자 바르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화장도 안뜨고 겨울철에 보습도 되고ㅋㅋㅋㅋ

첨에 만져봤을땐 쫀득거리는 느낌이라 끈적거릴거같았는데

전혀그러지 않아요 ㅋㅋ 바르고 좀만 있어도 그냥 촉촉? ㅋㅋㅋ 부들거리더라구요.


얼굴에 말고 그냥 샤워하고 나와서

트는 부분에 발라줘도 좋을거같아요.



겨울철 수분크림보다 좋은 양 라놀린 크림 추천해드리고싶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