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맛집/신불당동 고기 맛집 리가든 솔직후기

by jjo_Mean 2020. 10. 26.

#리가든

전화번호 : 0507-1367-9788

영업시간 : 11:00 ~ 00: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불당동 맛집/천안 불당동 맛집/신불당동 맛집/불당동 고기맛집

불당동 리가든/신불당동 리가든/리가든 메뉴/불당동 회식/불당동 모임

저저번주였나.. 회식으로 신불당동에 있는 새로생긴 고깃집!! 리가든을 가봤습니다.ㅋㅋㅋ


내부분위기는... 중국집같기도하고;; 약간 어둑어둑한 분위기였어요. 룸도 있어서 단체나 모임으로 오실분들은 미리 예약하는것도 좋을거같네요.


그리고 잔이랑 기본앞접시들이 테이블마다 이렇게 셋팅이 되있었어요. 편하기도하고 옆이 걸리적거려서 불편하기도하고..ㅋㅋㅋㅋㅋ


우리는 끼리메뉴에서 동료끼리로 주문했습니다. 동료끼리는 [목심염전구이(2인)+통째삼겹살(1인)+갈매기살(1인)+북해도식 관자구이+리해물라면+소주1+음료1] 이렇게 구성되있어요.ㅋㅋ


주문하자마자 한상가득 기본상차림이 차려졌어요. 근데 여기서 더나옴...


어묵탕이 기본으로 나오는건 좋았어요. 술안주로도 좋고...ㅋㅋㅋㅋ 어묵탕에 넣어먹을 수 있게 칼국수랑 만두도 나왔습니다.ㅋㅋ


드디어 나온 고기!! 고기가 다 저렇게 익혀져서 나왔어요.ㅋㅋㅋ 뭘 발라주셨는데.. 저게 뭔지는 모르겠네요.


정말 푸짐하죠....ㅋㅋㅋㅋㅋ근데 뭐가 너무 많아서 정신없이 먹었던거같아요.


사이드에는 야채들이 있었는데 말씀드리면 더 추가는 해주시는거같았어요. 고기는 먹기좋게 잘라져 나와서 좋았습니다.ㅎㅎㅎ


그리고 또 기본으로 나온 오꼬노미야끼랑 볶음밥, 콘치즈입니다.ㅋㅋㅋㅋㅋ 콘치즈는 역시나 맛있..ㅋㅋㅋ기본으로 나오는것들이 다 맛은 있었는데 고기를 먹으러 온건지 기본상차림을 먹으러 온건지^^;; 고기는 많이 못먹었는데 배가 금방찼던거같아요.


고기도 맛있었습니다!! 갈매기살, 삼겹살, 목살을 먹었는데 전 삼겹살이 제일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세트메뉴에 있던 해물라면입니다.ㅋㅋㅋ 여기 해물라면 맛집임... 국물도 시원하고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


이것도 세트메뉴에 포함된 관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고기 다 먹고 구워먹었어요.


오래 구우면 질겨지니까 잘 구워먹는걸로..ㅋㅋ 우리는 딱 적당히 익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나중에 추가한 삼겹살2인입니다ㅋㅋ 전체적으로 음식들은 맛있었어요. 단지 먹는 중간중간 기본반찬들이 계속 나오다보니까 정신없었던것만 빼면...만족ㅋㅋㅋ 잘 먹고 왔습니다 : )!!! 나중에 또 갈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