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배방 김치찌개 맛집/배방 고등어구이 맛집/배방 건강밥상 온

by jjo_Mean 2020. 10. 22.

#건강밥상 온

전화번호 : 041-549-1178

영업시간 : 09:00~ 20:00

* 월요일휴무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배방 맛집/배방 고등어구이 맛집/배방 점심/배방 한정식

배방 김치찌개 맛집/배방 건강밥상 온/건강밥상온

오늘은 점심으로 고등어구이랑 김치찌개를 먹으러 배방에 있는 건강밥상 온 식당을 갔습니다.


내부는 넓지 않았어요.ㅋㅋㅋ 우리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고등어+김치찌개 1인 10,000원이고, 2인이상 주문이 가능해요. 우리는 고등어+김치찌개 3인으로 주문했습니다.


미리 예약을 했더니 이렇게 상이 차려져 있었어요.ㅋㅋㅋ


 기본 반찬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집반찬처럼 다 맛있었습니다.ㅋㅋㅋ


김치찌개입니다.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요.ㅋㅋ 그리고 여기 김치찌개 진짜 맛있어요!!! 학교 근처에서 먹은 김치찌개중에 제일 맛있는듯..ㅋㅋ


3인이라고 고등어구이도 큰거로 해주셨다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


고등어구이 간도 딱이고 굳이 간장소스를 안찍어먹어도 맛있었어요. 정말 깔끔하고 든든하게 먹고 온 건강밥상 온! 조만간 김치찌개+제육볶음메뉴도 먹으러 와봐야겠어요.ㅋㅋ 잘먹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