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펜타포트 맛집/모다아울렛 맛집/천안 펜타포트 호아빈

by jjo_Mean 2020. 10. 29.

#호아빈

전화번호 : 041-532-8890

영업시간 : 10:00 ~ 22:00

주차공간 : 모다아울렛 주차장

추천 ★★★☆☆


천안 펜타포트 맛집/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쌀국수/불당동 호아빈

펜타포트 호아빈/호아빈 메뉴/모다아울렛 호아빈

실내를 제대로 못찍었네여;ㅋㅋ 어제 동아리 모임이 있던날. 펜타포트에 있는 호아빈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모다아울렛 5층에 있어요.


우리 테이블은 팟타이 해물볶음면, 스파이시 토마토볶음면, 스파이시 볶음밥, 짜조를 주문했습니다. 


 기본상차림입니다 저 양배추피클? 저거 맛있었어요. 양파는...입에서 냄새가 너무 많이 날거같아서 못먹었네여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음식들!!ㅋㅋ 양은 적당히 나왔던거같아요.ㅋㅋ 남자들은 저거 하나만 먹기엔 조금 부족할수도..ㅋㅋ


짜조는 이렇게 6조각이 나왔습니다. 안잘라서 달라고하면 3조각으로도 주시는거같았어요.ㅋ 


칠리소스 찍어서 한입! 기름이 쪼오오금 많긴했지만 나쁘진 않았습니다.ㅋㅋㅋㅋ


이건 스파이시토마토볶음면입니다.ㅋㅋㅋ 안에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맛도 있었어요.ㅋㅋㅋ


전 요거 맵기는 적당했던거같아요.ㅋㅋㅋ 전 스파이시볶음밥을 주문했는데 너무 매워서 이거랑 바꿔먹었습니다;;ㅎㅎ


문제의 스파이시볶음밥!!! 이거 너무 매웠어요...ㅠㅠ


전 요거 너무 매워서 별루였습니다.ㅠㅠ 근데 같은 테이블에 있는 선생님이 스파이시볶음밥도 괜찮다해서 결국 바꿔먹었어요;ㅋㅋㅋ


이건 팟타이 해물 볶음면입니다.ㅋㅋㅋ 매운단계는 1단계라는데 하나도 안매웠던거같아요.


해물도 많이 들어있고 간도 적당하고 맛도있고!!ㅋㅋㅋ 전 이 메뉴가 제일 맛있었던거같아요.. 나중에 또 오게되면 팟타이를 먹는걸로^^;;ㅋㅋ 그래도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고왔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