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투다리 태양초치즈닭갈비 먹었어요.

by jjo_Mean 2020. 10. 23.

#투다리

전화번호 : 041-565-9279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천안 불당동 투다리/투다리 중부점/투다리 불무점

불당동 투다리 메뉴/투다리 치즈닭갈비/투다리 불당동

동네친구랑 간단히 한잔하러 신불당동에 있는 투다리를 갔습니다.ㅋㅋㅋ


오픈한지 얼마 안됐나.. 냄새도 많이 안나고 깔끔했어요.ㅋㅋㅋ


우리는 태양초치즈닭갈비를 주문했습니다. 투다리오면 꼬치 아니면 치즈닭갈비를 많이 먹은거같아요.ㅋㅋㅋ


다른 투다리에서는 김이랑 뻥튀기가 나왔던거같은데 여기는 김은 안나오고 뻥튀기만 나왔어요.ㅋㅋ 여기 뻥튀기는 양파맛 뻥튀기! 이거 손이 계속가더라구요...ㅋㅋ


드디어 나온 태양초치즈닭갈비!! 안에 치즈를 뿌려놓고 뚜껑닫고 1분..? 정도 있었던거같아요.ㅋㅋㅋ


두두둥 넘 맛있어보이고 치즈도 많이 뿌려져 있고 양도 많고았어요.ㅋㅋㅋ


ㅋㅋㅋ 역시나 맛은 있었지만!! 우리집앞 지점에서 먹었던거보다는 덜..했어요..ㅋㅋㅋ 먼가 여기는 라면스프맛?? MSG맛.?이 더 강했던거같아요. 맵기는 적당..?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 ) ! 담에 또 갈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