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와이키키해물포차 솔직후기!!!

by jjo_Mean 2020. 10. 27.

#와이키키해물포차

전화번호 : 010-5581-9202

영업시간 : 

    - 평일,일요일  18:00 ~ 04:00

    - 일요일  17:30 ~ 03: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와이키키해물포차/불당동 맛집/불당동 와이키키 솔직후기

와이키키해물포차 솔직후기/불당동 해물포차/불당동 해산물

전에 친구랑 다녀온 와이키키해물포차를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SNS에서 광고도 많이하고 소문도 많이 들어서 한번가보고싶었어요.


실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아.. 근데 벌써부터 쥐쥐; 해물이 싱싱하고 맛있고를 떠나서 정말 너!!!!!!무 시끄러웠어요.. 대화불가능..ㅡㅡ;;


우리는 모듬해물하나를 주문했습니다.


기본안주로는 어묵탕이 나왔는데 적당히 매콤하고 괜찮았어요. 모듬해물 기다리면서 술한잔하기 좋은..ㅋㅋ


드디어 나온 모듬해물입니다!! 해산물 종류들이 정말 다양하게 나오긴 했어요. 정말 SNS용으로.. 딱 이쁘게 나온.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멍게입니다. 원래 멍게는 잘 못먹었는데 멍게 특유의 바다냄새? 머라해야하지.. 쌉쌀한 맛?이 다른데보다 덜나서 잘 먹을 수 있었어요.


산낙지도 나왔습니다. 산낙지는 워낙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네요ㅋㅋㅋㅋ


으으아 간장새우장!! 간장새우도 너무 좋아해요. 3개밖에 안나와서 아쉬웠지만..ㅋㅋ 다른것들도 많으니까^^;;


꼬막이랑 전복, 문어숙회도 나왔습니다.


연어랑 소라숙회도 나왔어요. 연어가 나오는게 쪼곰 뜬금없었지만 나쁘진 않았어요.ㅋㅋㅋㅋ


짠짠짠!! 해산물들은 다 나쁘진 않았어요. 근데 너무 시끄러워서 진짜 호다닥먹고 술도 호다닥마시고 1시간만에 나온거같아요.ㅋㅋ 담부터 안갈거같네요. 그래도 잘먹고왔습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