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원조교동家/불당동 원조교동가 배터지게 먹은날.

by jjo_Mean 2020. 10. 25.

#원조교동家

전화번호 : 041-566-8227

추천 ★★★★☆


불당동 맛집/불당동 원조교동가/원조교동가/불당동 고깃집

구불당동 고기집/불당동 차돌박이/불당동 생삼겹살

급벙개로 쌤들이랑 저녁을 먹으러 불당동에 있는 원조교동가를 갔습니다.ㅋㅋㅋ우리가 갔을 대가 오픈한지 3일 됐다고 했남.. 무튼 오픈한지 얼마 안된곳이었어요.ㅋㅋ


ㅋㅋㅋ내부입니다. 생각보다 자리도 많고 넓었고, 룸도 있었습니다. 단체나 모임으로 오실분들은 미리 룸으로 예약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ㅎ


우리는 처음에 생삼겹살 3인을 주문하고, 나중에 차돌박이3인이랑 소면국수, 쫄면을 또 주문했어요... 우리 3명이었는뎈ㅋㅋㅋㅋㅋ돼지들..


기본상차림입니다.ㅋㅋㅋ막 특별한 반찬들은 없었지만 김치들이 맛있었어요.ㅋㅋ직원이 돌판에 김치를 구워먹으면 맛없고 그냥 먹는게 맛있다했는데.. 우린 다 구워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맛있던뎅.....^^;;;;



이건 서비스로 나온 떡볶이입니다.ㅋㅋㅋ 술안주로 먹기 좋았어요.ㅋㅋㅋ


요건 얼큰순두부찌개입니다. 이것도 서비스라했는데... 다 나오는 기본서비스인가 우리만 주는 서비스인가는 모르겠네요ㅋㅋ 이것도 적당히 맵고 맛있었습니다ㅋㅋㅋ


드디어 나온 생삼겹살!!! 직접 구워서 먹어도 되고 원하면 구워주신다고해서 우리는 구워달라했습니당...ㅎㅎ

요새 삼겹살먹으러가면 항상 두꺼운삼겹살이었는데 이렇게 얇은건 오랜만에 먹어보는듯.ㅋㅋㅋ 고기는 역시나...맛있었어요.ㅋㅋ 꽈리고추랑 같이해서 소금만 살짝 찍어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당.ㅋㅋㅋ


그리고 김치도 다 올려서 구워먹었어요.ㅋㅋㅋ 파김치도 저렇게 구워먹으니까 괜찮더라구요. 왜 맛없다고 하신거지^^;; 구워드셔보세요!!!


그리고 추가한 차돌박이3인분입니다. 2인분만 할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이ㅋㅋㅋㅋㅋㅋ


차돌박이도 맛있었어요.ㅋㅋ 처음에 이거 다 어떻게 먹지.. 했는데 술안주로 또 다 먹긴 먹었네요;;ㅋㅋㅋㅋㅋ


후..식....으로 주문한 쫄면입니다.ㅋㅋㅋㅋ 쫄면도 맛은 있었는데 쫄면보다 비빔면이 차돌박이랑 같이 싸먹기엔 더 맛있었을거같았어요.ㅋㅋㅋ


요건 소면국수입니다.ㅋㅋㅋㅋ 국물이 얼큰하고 맛있었어요. 근데 우리가 고기로 배가 가득차있는 상태라... 면은 거의 남기고 국물만 마시고 왔네요;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후식으로 귤이 나왔어요.ㅋㅋㅋㅋ 정말 배터지게 먹고 온 불당동 원조교동가!! 나중에 또 먹으러 갈게요 : ) 잘먹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