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신부동 맛집/신부동 마라탕 맛집/신부동 신룽푸마라탕

by jjo_Mean 2020. 10. 21.

#신룽푸마라탕

전화번호 : 070-7543-5121

영업시간 : 11:00 ~ 21:3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신부동 맛집/천안 신부동 마라탕/신부동 마라탕 맛집/신룽푸마라탕

신부동 신룽푸마라탕/신부동 추천 맛집/천안 마라탕

친구들이랑 천안 터미널에 있는 신룽푸마라탕으로 마라탕을 먹으러 가봤어요ㅎㅎㅎ


메뉴판인줄알고 찍고왔는뎅.. 메뉴만있고 가격이 없네여.ㅋㅋㅋㅋ 우리는 마라탕이랑 꿔바로우 소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꿔바로우 소는 8,000원입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셀프바입니다. 여기서 기본7천원이상으로 담아야해여ㅠㅠ


ㅋㅋㅋ면종류들도 많고 꼬치종류들도 정말 많았어요. 지금까지 갔던 마라탕가게중에 종류는 젤 많았던거같아요.ㅋㅋㅋ


내부는 넓고 깔끔했어요. 혼밥하러 오기도 괜찮을거같은..ㅋㅋㅋ


저는 딱 7천원맞추고 소고기 추가 했습니다. 고기는 양고기, 소고기선택할 수 있고 3,000원입니다.ㅋㅋㅋㅋ


2단계 먹을까 하다가가 불닭볶음면정도라길래... 1단계로 주문했어요. 근데 2단계할걸...1단계는 신라면보다 안매웠어요;ㅋㅋㅋ


저는 건두부를 좋아해서 건두부만 엄청 넣었네요...ㅋㅋ 기본으로 7천원이상 담아야되니까 양이 진짜 너무 많았어요ㅠㅠ


고기양은 적당했습니다. 맛은 쏘쏘..?ㅋㅋ 먼가 맵지도 않아서 국물이 이도저도 아닌맛...ㅋㅋ


꿔바로우는 고기가 많이 얇긴 했지만 나름 괜찮았던거같아요.ㅋㅋㅋ 배부르게 먹고 왔지만 국물이 살짝 아쉬웠던 신룽푸마라탕!! 나중에 또 오게되면 2단계로 주문해야겠어요.ㅋㅋ 잘 먹고왔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