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삽교천 맛집/삽교 맛집/삽교 대하 맛집/삽교 보경이네

by jjo_Mean 2020. 10. 19.

#보경이네

전화번호 : 041-363-7458

영업시간 : 10:00 ~ 24: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삽교천 맛집/삽교 대하 맛집/삽교호 맛집/삽교호 대하

삽교천 보경이네/삽교 보경이네/보경이네 메뉴

오늘은 부모님이랑 삽교천 보경이네로 대하를 먹으러 갔습니다. 올 가을에는 대하 진짜 많이 먹네여;;;;ㅎㅎ


우리는 왕새우소금구이 1kg랑 우럭을 주문했습니다. 3명이라 대하 1kg만 먹어도 되는데.. 전 대하보다 회가 더 땡겼어요;ㅋㅋㅋㅋㅋ


실내도 있고 실외도 있어요. 조개구이 드시는 분들은 실외에서만 먹을 수 있고, 대하나 회, 찜은 실내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회에 나오는 밑반찬들이 엄청 많았어요. 회 나오기도 전에 배찰 기세..


전어가 철이라 전어구이도 나왔습니다.ㅋㅋ 전어구이 맛은 있었는데 좀 식어서 나와서 아쉬웠어요ㅠㅠ


해산물은 머게, 오징어, 산낙지, 소라가 나왔어요.ㅋㅋ 전 산낙지를 좋아해서 산낙지만 먹은거같네요.ㅎㅎ


전어회 무침도 나왔어요. 전어회도 먹고싶었는데ㅋㅋㅋㅋㅋ 이거로 만족했습니다ㅋㅋㅋ


그리고 나온 대하 1키로.ㅋㅋㅋㅋ새우를 통에 넣어서 막 흔들더니 바로 냄비로 직행..ㄱㄱㅋㅋㅋㅋ 그리고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ㅋㅋ


처음에 팔딱팔딱 뛸때는 징그러웠는데 또 이렇게 보이까 맛있어 보이네용;ㅋㅋㅋ


머리는 가위로 잘라줬습니다. 근데 저번달에 왔을때보다 새우크기가 좀 작은게 많았어요..ㅠ


난 가위로 새우 머리를 자르고!! 아빠는 새우를 까고^^;;;;ㅋㅋㅋ


이번 몇주동안 새우를 너무 자주 먹으러가서 막 땡기진 않았는데... 그래도 새우를 먹으러 왔으니 맛은 봤습니다;;ㅎㅎ 역시 그냥 새우맛!!!ㅋㅋ


머리는 버터구이를 해서 먹었습니다. ㅋㅋㅋ 저는 역시 몸통보다 머리가 더 맛있었어요.ㅋㅋㅋ 새우랑 새우머리는 다 못먹고 집에 포장해와서 다음날 먹었는데 식어도 맛있었어요.ㅋㅋ


ㅋㅋㅋ요건 우럭회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았어요.ㅋㅋㅋㅋㅋㅋ


회도 역시 그냥 회맛!!!ㅋㅋ 전 광어보다 우럭이 쫀득해서 더 좋아하는데 생각보다 너무 작게 썰어줘서 2-3개씩 먹었어요.;;ㅋㅋㅋㅋ


ㅋㅋㅋ엄마아빠랑도 빠질 수 없는 짠 샷.ㅎㅎ 아빠는 운전때문에 짠만 하시고ㅜ 엄마랑 둘이 간단히만 마셨네용;ㅎㅎ


그리고 나온 매운탕입니다!!ㅋㅋㅋ 여기 매운탕 맛집이에요. 국물이.. 처음먹어보는 매운탕 맛이었는데.. 머라해야되지; 무튼 특이하고 맛있었어요.ㅋㅋㅋ

삽교천 보경이네!! 새우 크기가 살짝 아쉽긴 했지만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