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카페/불당동 안데르센(Andersen) 카페 아메리카노~~

by jjo_Mean 2020. 9. 29.

#안드레센(Andersen)

전화번호 : 041-564-5044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불당동 카페/구불당동 카페/불당동 추천 카페/불당동 안데르센

안데르센 카페/Andersen 카페/불당동 안데르센 카페

학교 후배가 놀러와서 밥묵고 집 걸어가는길!! 커피나 한 잔 사서 걸어갈까~~ 하고 불당동에 있는 안데르센 카페를 들렸습니다. 다른 카페로 갈까 하다가 안데르센 카페를 지나가는데 밖에서 보이는 조명도 예쁘고 안에 아기자기하게 꾸며진게 보여서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고냥 들어가봤습니다.ㅎㅎ


전통차도 있고 다른 차 종류들도 많고 커피, 주스, 맥주 다양하게 있었어요.ㅋㅋㅋㅋ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주문했습니다.ㅎㅎ


전체적인 내부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밖에서 봤던거보단 막 분위기가 좋지는 않았지만 조용조용해서 수다떨러오기 좋을거같았어요.ㅎㅎ


군데군데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는건 예쁘긴했어요.ㅋㅋㅋ


ㅋㅋ뒤에 조명 때문에 커피가 흐리게 나왔네여;ㅋㅋㅋ 커피맛은 산미는 없구 진했는데 쓰진 않았어요. 전 맛있게 마셨습니당.ㅎㅎ 걸어가면서 마시니까 순식간에 마셔버렸어요..ㅠㅠ 잘 마셨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