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맛집/아산 굴요리전문점 소담/아산 장존동 맛집 소담

by jjo_Mean 2020. 9. 24.

#소담

전화번호 : 041-545-0084

영업시간 : 09:30~21:3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아산 장존동 맛집/아산 굴 맛집/아산 굴요리 맛집/아산 소담

아산 굴요리전문점 소담/소담/소담 메뉴/소담 굴비빔밥

오늘은 우리부서 전체 점심을 먹기로 한날! 굴요리전문점 소담을 갔습니다. 원래는 예약이 안된다는데 우리는 17명이라 그런가 예약을 받아주셨어요.


내부는 이런 분위기에요. 반대쪽도 자리가 많이 있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을 못찍었네요.ㅋㅋ 룸 단체석도 있습니다.


우리는 테이블별로 굴전을 하나씩 주문하고 저는 굴비빔밥으로 주문했어요.


기본상차림입니다. 나물무침이랑 김치 오이냉국 진짜 다 집반찬처럼 맛있었어요. ㅋㅋ

특히나 전 이 파김치가 왜이렇게 맛있던지..ㅋㅋ 혼자 이거 다먹은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먼저 나온 굴전입니다. 생각했던 전이랑 조금 달랐어요. 채썬감자랑 상추랑 굴이랑 튀긴거같은..? 전보다 튀김? 근데 전 기대이상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당.


굴도 정말 많이 들어있고 감자채도 워낙 좋아해서 제 입맛엔 딱이었어요.ㅋㅋㅋㅋ 또 먹고싶당.ㅠ_ㅠ


요건 낙지비빔밥입니다.ㅋㅋㅋ 이게 빛 때문에 빨갛게 나왔는데 실제로 보면 갈색에 더 가까웠어요. 뭔가 엄청 진~~한 양념같은..?ㅋㅋ


ㅋㅋ다른 직원이 주문한거라 한입 뺏어 먹어봤는데 음.. 별로였습니다.. 맵지도 않고 그렇다고 양념이 맛있지도 않고 이도저도 아닌 맛이었어요.ㅋㅋㅋ


이건 제가 주문한 굴비빔밥입니다.ㅋㅋㅋㅋ


미역국도 굴미역국 같았어요.ㅋㅋ 미역국이 식어서 그건 좀 아쉬웠지만 맛은 있었습니다.ㅋㅋ


ㅋㅋㅋ 굴비빕밥입니다!! 양도 많고 굴도 많이 들어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


굴비빔밥은 미리 준비된 간장양념을 넣어서 같이 비벼 먹으면 됩니다.ㅋㅋㅋ


간장양념도 맛있고 굴도 맛있고.. 저는 굴비빔밥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ㅋㅋ 아 근데 굴전이 젤 최고였던거같아요. 나중에 또 갈게여! 잘먹었습니다 : )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