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맛집/신불당동 양대창 맛집/신불당동 양화양대창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20. 10. 4.

#양화양대창

전화번호 : 0507-1334-8257

영업시간 : 16:00 ~ 01: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천안 신불당동 맛집/불당동 맛집/불당동 양화양대창

신불당동 양대창 추천 맛집/양화양대창 특양구이

집에 있기 너무 답답해서 급만난 친구들. 신불당동에 있는 양화양대창으로 대창구이랑 특양구이를 먹으러 가봤습니다.


내부는 깔끔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넓지는 않았어요.ㅋㅋ


우리는 대창구이2인분에 특양구이1인분을 주문했습니다.ㅋㅋ 다 먹고 대창구이1인분 특양구이1인분을 추가로 더 주문했어요.ㅎㅎㅎ


기본상차림입니다. 기본상차림은 쏘쏘~~? 반찬은 많이 안먹었던거같네요.ㅎㅎ


나중에 대창구이랑, 특양구이 추가주문하니까 서비스로 계란찜을 주셨어용.ㅋㅋㅋㅋ


이건 구이 찍어먹는 소스인데 둘다 넘 맛있었어요. 저 흰색 소스는 새콤달콤한데 괜찮더라구요. 고추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드디어 나온 대창구이랑 특양구이입니다. 저 동글동글한게 대창구이고, 펴져있는게 특양구이에요.ㅎㅎ


한번에 이렇게 다 올려서 초벌만 하고 다 잘라서 다시 양념을 뭍히시더라구요.


이렇게!! 초벌된 구이를 다 잘라서 양념이랑 다시 버무려줬어요.ㅎㅎㅎ

그리고 다시 구워주기 시작!!ㅋㅋㅋ 다른 블로그에서는 양념이라 굽는게 힘들었다고 올라온 후기도 있었는데 우리는 다 구워주셨어요.ㅎㅎㅎ손님이 많으면 안구워주시낭..ㅠㅠ


왼쪽이 특양구이 오른쪽이 대창구이입니다. 전 둘다 맛있었어요. 특양구이는 꼬들꼬들거리면서 부드러웠고 대창구이는 처음엔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많이 먹으니까 안에 기름기때문에 느끼해지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대창비빔라면도 주문했습니다. 안에는 양념이 아닌 그냥 대창구이가 들어있었어요.


비빔면이랑 대창이랑 이렇게 같이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여기 들어있는 대창은 살짝 질기긴 했지만 나쁘진 않았어요. 비빔면 맛은 다들 아는 그 비빔면맛!!ㅎㅎ 대창구이랑 특양구이는 정말 맛있게 먹고 왔네요. 나중에 또 갈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