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삽교천 맛집/삽교천 대하구이/삽교 보경이네불타는조개구이 전어회, 대하 먹었어요.

by jjo_Mean 2020. 9. 28.

#보경이네불타는조개구이

전화번호 : 041-363-7458

영업시간 : 10:00 ~ 24:00 

추천 ★★★★☆


보경이네/삽교 보경이네/삽교천 맛집/삽교 맛집/삽교 조개구이

삽교천 대하/삽교천 전어/전어회 맛집/전어철/대하철

일요일!! 오늘은 여자샘들이랑 대하, 전어회도 먹을 겸 바람도 쐴 겸 삽교천을 갔습니다.ㅋㅋㅋㅋ 한바퀴 돌고 우린 보경이네라는 식당으로 갔어요.


하늘도 너무 예뻤고 물도 차있어서 더 좋았어요. 전에 왔을 땐 물이 다 빠져서 뻘이었던 기억이..ㅋㅋ


일요일이라 사람이 덜 있을 줄 알았는데 전혀요!! 사람들 엄청 많았어요. 날이 좋아서 다 실외에서 드시더라구요. 우리는 미리 전화를 하고 갔습니다.ㅋㅋㅋ

우리는 왕새우소금구이 1kg에 전어회+구이 반반 1kg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우리가 갔던날은 새우는 1kg 45,000원 전어는 1kg에 40,000원이었습니다.ㅋㅋ

 

기본상차림입니다. 기본 상차림은 쏘쏘했어용ㅋㅋㅋㅋ


팔딱팔딱 뛰는 새우를 그냥 바로 투하!!!ㅠㅠ 불쌍하긴한데.. 어쩔수없댜..ㅋㅋ


너무 맛있어보이죠.ㅋㅋㅋ 생각보다 금방 익었어요. 저는 원래 익힌 새우는 잘 안맞아서 안먹다가 최근들어 먹기 시작했어요. 예전에 새우먹고 심하게 아팠던적이 있어서 안먹었었는데 그동안 겁먹어서 못먹었던건가싶기도하네요..ㅋㅋ


새우 머리는 잘라서 좀 더 익혀주고 다 익어갈때 쯤 직원분이 가져가서 버터구이로 해주셨어요.


새우는 다 아는 그맛! 전 또 아플까봐 많이는 못먹었지만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

버터구이해서 나온 새우머리입니다.ㅋㅋㅋ그냥 보기에도 엄청 바삭해보였어요.ㅋㅋㅋㅋ


머리를 가위로 자른거라 속에 이렇게 살도 있어서 더 맛있었던거같아요.ㅋㅋㅋ


술은 간단히만 짠!!!


같이간 선생님이랑 여기 사장님이랑 친분이 있어서 서비스로 산낙지가 나왔어요.ㅋㅋㅋ 산낙지 역시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전어회! 전어는 1kg에서 반은 회로 반은 구이로 주문했어요.


초장만 찍어먹어도 고소하고 맛있고 야채무침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반은 이렇게 전어구이로 나왔습니다. 전어구이 간도 딱이고 맛있었는데 전 구이보다는 회가 더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먼가 더 씹는 맛 때문인가 더 고소하고.. 무튼 그랬습니다.ㅋㅋㅋ 전체적으로 정말 잘 먹고온 보경이네불타는조개구이! 나중에 삽교 놀러가면 또 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