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신부동 맛집/신부동 곱창떡볶이/신부동 압구정곱떡 한우곱창떡볶이

by jjo_Mean 2020. 9. 30.

#압구정곱떡

전화번호 : 041-565-7942

영업시간 : 

  - 11:00 ~ 23:00 (일-목)

  - 11:00 ~ 00:00 (금-토)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압구정 곱청/천안 압구정곱떡/곱창떡볶이 맛집/신부동 맛집

신부동 떡볶이 맛집/야우리 떡볶이 맛집/압구정곱떡 메뉴

연휴 첫 날! 친구들이랑 셀프스튜디오에서 흑백사진을 찍고 배고파서 떡볶이를 먹으러 압구정곱떡을 가봤습니다.ㅋㅋㅋ한우곱창떡볶이라는게 있는줄은 이날 처음알았네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생각보다 넓고 깔끔했어요.


우리는 한우곱창떡볶이 2~3인에 벌집포테이토를 주문하고 콘치즈볶음밥을 하나 추가했어요.


금방 나온 한우곱창떡볶이입니다. 안에는 곱창이랑 대창이랑 떡이 들어있었어요. 대창이랑 곱창이랑 떡볶이가 어울릴까.. 느끼하진 않을까 걱정도 됐어요.ㅋㅋ


ㅋㅋㅋ생각보다 떡도 많이 들어있었고, 곱창, 대창도 꽤 들어있었어요.


벌집포테이토입니다. 감자튀김은 머 역시나 맛있^^...ㅋㅋㅋㅋ


보글보글 끌면 떡, 곱창을 잘라줘야되여. 끓기전에 자르면 곱창 잘 안잘림...ㅋㅋㅋㅋㅋ


안에 라면 사리도 들어있었습니다. 부족하면 사리추가는 따로 되는걸로 알고잇어요.


처음엔 대창이랑 라면사리랑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느끼하지않고 괜찮더라구요.ㅋㅋ


곱창도 안에 곱이 많이 들어있고 냄새도 안나고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ㅋㅋㅋ 전 대창보다 곱창이 더 맛있었어요.


ㅋㅋㅋ떡도 괜찮았는데 살짝 아쉬웠던건 국물이에여.ㅠㅠ 중간맛으로 주문했는데 맵지는 않았고 국물이 제 입맛에는 넘 달더라구요. 좀 더 매웠으면 단맛이 덜했으려나..ㅋㅋㅋ 무튼 아쉬웠어요.


요건 추가로 주문한 콘치즈볶음밥입니다. 남은 떡볶이랑 같이 볶아주셨어요.


가운데 저렇게 해주시고 치즈가 익으면 밥이랑 같이 먹으면 된다고하네여.ㅎㅎㅎ


ㅋㅋㅋ떡볶이 국물이 달아서 볶음밥도 살짝 달긴 했지만 나쁘진않았어요.ㅋㅋㅋ 나중에 가면 매운맛으로 주문해봐야징ㅋㅋㅋㅋㅋ 잘먹고왔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