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배방 맛집/배방 보리밥 맛집/배방 꽁당보리밥 청국장 보리밥정식

by jjo_Mean 2020. 9. 25.

#꽁당보리밥

전화번호 : 041-546-3669

영업시간 : 11:00 ~ 22:00

 * 월요일 휴무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배방 맛집/아산 배방 맛집/배방 꽁당보리밥/꽁당보리밥 메뉴

꽁당보리밥 청국장보리밥정식/배방 점심/배방 추천맛집

어제 점심으로 배방에 있는 꽁당보리밥을 가봤습니다. 꽁당보리밥은 1004마트 있는 쪽에서 자이아파트 쪽으로 이전했어요.!! 이전한곳은 처음 와보는데 학교랑 가까워져서 더 좋더라구요.ㅎㅎㅎ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내부는 깔끔하고 전에 있던곳보다 넓어진거같았어요.


우리는 미리 룸으로 예약을 하고 갔더니 이렇게 셋팅이 되어있었습니다.


우리는 청국장 보리밥 4인을 주문했습니다. 청국장보리밥2인 기준 고등어구이, 도토리묵을 선택 할 수 있는데 우리는 4인이라 하나씩 선택했어요.ㅋㅋ


이건 기본으로 나오는 보쌈입니다.ㅋㅋㅋ 생각보다 양도 괜찮게 나왔어요.


무말랭이랑 같이 이렇게!! 같이 싸서 먹었는데 음음음 고기가 좀 퍽퍽했나 해야하낭... 부드럽지는 않더라구여.ㅠ_ㅠㅋㅋ 


이건 고등어구이입니다.!! 고등어구이는 역시나 맛있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도토리묵!! 처음엔 손도 안대고있다나 나중에 한개 먹어봤는데 고소하고 양념 간도 딱이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배부른데 계속 들어갔던.. 도토리묵입니다.ㅋㅋㅋ

우리가 주문한 청국장입니다. 청국장 냄새가.. 와아 이날 하루종일 사무실에서 청국장냄새가 안빠지더라구여; 무튼ㅋㅋㅋㅋㅋㅋㅋ냄새는 그래도 전 청국장을 좋아해서..ㅋ.ㅋ 또 잘 먹었습니다.


우리는 걸쭉하게 많이 끓여서 먹었어요.ㅋㅋㅋ 청국장 맛도 진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ㅋㅋ


ㅋㅋㅋ보리밥은 야채가 이렇게 준비되있었어요.ㅋㅋㅋ 김가루, 무생채, 콩나물, 상추 또 이름머지.. 무튼 저렇게 나왔습니다^^;;


고추장이랑 참기름 양조절 실패해서 너무 많이 넣었....ㅋㅋㅋㅋ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입구에 이렇게 뻥튀기랑 강정이랑 미숫가루가 있었는데 나갈 때 입가심으로 먹으라고 있었어요.ㅋㅋ 전 배불러서 못먹었네요.ㅋㅋ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온 꽁당보리밥! 나중에 또 갈게요. 잘먹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