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맛집/불당동 술집/불당동 명태작업실 골뱅이소면 먹었어요.

by jjo_Mean 2020. 9. 23.

#명태작업실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명태작업실/불당동 명태작업실/불당동 술집

불당동 골뱅이소면/불당동 포차/구불당동 술집

월요일 퇴근길~~!! 동네친구의 급 부름에 또.. 저는 달려갔습니다.ㅎㅎ 배는 안고픈데 뭔간 먹어야겠고 술도 마시고싶고~~ㅎㅎ 메뉴도 한참 못고르다가 불당 상업지구에 있는 명태작업실이라는 술집을 갔어요. 

내부 분위기는 나쁘진 않았어요. 단체석도 있어서 회식 2차로 오기에 좋을거같더라구요.


우리가 여기로 온건 그냥 날씨가 좋아서 밖에서 먹고싶었어요;;ㅎㅎㅎ


우리는 골뱅이소면이랑 게맛살튀김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안주로는 강냉이가 나왔어요.


그리고 나온 골뱅이소면!! 소면도 생각보다 많이 나오고 골뱅이무침 양도 많았어요.


처음엔 양념이 몬가 진해보여서 맵거나 많이 짜거나 하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간도 적당하고 양념도 제 입맛에는 딱이었어요ㅎㅎ


소면도 비벼서 골뱅이랑 같이 먹었는데 역시나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ㅎㅎ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ㅎㅎ


요건 게살튀김입니다. 6조각이 나왔는데 둘이서 먹기엔 딱 좋았어요.


사진은 흔들렸지만... 안에 게살도 기대 이상으로 차있고 튀김도 두껍지않고 괜찮았어요. 돌아다니다가 그냥 눈에 보이는 곳 들어왔는데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나중에 또 갈거같아요. 잘먹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