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맛집/불당동 횟집/신불당동 회도뜨는포차 솔직후기

by jjo_Mean 2020. 9. 22.

#회도뜨는포차

전화번호 : 0507-1377-1441

영업시간 : 17:00 ~ 00:00

* 월요일 휴무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신불당동 횟집/불당동 횟집/불당동 회도뜨는포차/신불당 맛집

불당동 맛집/불당동 회식/신불당동 회식장소/신불당동 모임

저번 회식으로 회를 먹으러 회도뜨는포차를 갔습니다. 회도뜨는포차는 숙성회전문점이에요.


내부는 넓고 깔끔했어요. 테이블도 고정되어있는게 아니라 미리예약하고 모임이나 회식으로 와도 괜찮을거같았어요.


우리는 옥돌회 대랑 문어 중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먹다가 산낙지랑 삼합, 해물라면을 추가했어요.


메인 메뉴판에 없는 추가 메뉴도 있었습니다. 참고하세여 ㅎㅎ


주문하자마자 상이 꽉차게 기본상차림이 나왔어요.


기본상차림에 나온 삼합입니다. 이건 홍어냄새가 많이 나진 않았어요.


다들 너무 맛있게 드시길래 궁금해서 먹어봤다가 실패...ㅎㅎ 첨에 냄새가 강하지 않다고 해도 씹으니까 확 올라오더라구요.


이건 오징어튀김인데 탕수육소스랑 저렇게 나오니까 맛있더라구요.ㅋㅋ 


그리고 새우랑 문어숙회도 나왔어요. 전 생새우를 좋아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메뉴 추가로 주문할 때 생새우할껄..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회랑 문어숙회입니당.ㅎㅎ 근데 전체적으로 양이 생각보다 너무 적었어요..ㅎㅎ


옥돌 숙성회랑 회초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밥도 같이 나왔어요. 음 회는 쏘쏘..? 두께도 그렇고 맛도 그렇고 전 그냥 그랬어요.ㅎㅎ


초밥도 만들어 먹어봤습니다. 


그리고 나온 문어숙회입니다. 문어숙회는 질기지도 않고 맛은 있었는데 역시나 양이...ㅋㅋㅋ 문어숙회 중을 주문한거같은데 추가메뉴로 잘못들어간건가; 그건 모르겠네요... 다들 그냥 먹었어요ㅎ

이건 추가로 주문한 삼합입니다. 저는 못먹어서 안먹었지만 다들 맛있게 드셨어요.


이것도 추가주문한 산낙지! 산낙지는 좋아해서....많이 먹었네요.ㅎㅎㅎ


마지막에 해물라면까지...ㅎ 해물라면에 해물은 정말 많이 들어잇었어요. 당연히 국물도 시원하고 맛도 있었습니다. 5명이서 엄청 먹고 왔네요.ㅎㅎㅎ 회 때문에 전체적으로 막 만족하진 못했지만 잘 먹고왔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