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대천해수욕장 조개구이 맛집/대천해수욕장 해녀 가리비양념구이

by jjo_Mean 2020. 9. 21.

#해녀 #대천해수욕장 해녀

영업시간 : 041-933-1109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대천해수욕장 조개구이 맛집/대천해수욕장 조개구이

보령 맛집/대천 해수욕장 맛집/대천 바다/바다

드라이브겸 바람쐬러 다녀온 대천해수욕장. 오랜만에 바다도 보고 날씨도 너무 좋아서 기분이 좋았어요.ㅋㅋ 이 날은 당일로 잠깐 다녀온 바다였지만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거같은 날이네요.ㅋㅋ

 

10시30분이었나.. 이른 시간이었는데 문 열은 조개구이집이 많았어요. 우리는 돌아다니다가 바다 앞에 있는 깔끔해 보이는 곳으로 들어갔습니다.


우리가 갔을 땐 이른시간이라 손님들은 없었는데 점심시간때쯤 되니까 칼국수랑 식사하러 오시는 손님들이 좀씩 오셨어요.


우리는 가리비양념구이로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삼겹살이랑 콘샐러드입니다. 이건 추가로 더 달라고하면 계속 주시더라구요.


기본상차림도 잘나왔어요. 치즈도 가리비에 뿌려 먹을 수 있게 저렇게 따로 주셨습니다.


그리고 나온 가리비입니다. 전복도 같이 나왔어요. 무한리필인가..? 처음엔 더 주문해서 먹을 수 있을거같았는데 한판 먹으니까 배부르더라구요.


삼겹살을 2번 더 리필해서 먹은거같아요. 가리비는 처음에 올리자마자 치즈 좀 더 올려서 구웠는데 다 익고 치즈 올리는걸 추천드립니다. 처음부터 올리니까 가리비가 익기도 전에 타버리더라구요.ㅜㅜ


맛있어 보이는 가리비구이~ 많이 익히면 질겨지는데 잘 익혀서 맛있게 먹었던거같아요.ㅋㅋ


한창 먹고 있는데 산낙지랑 멍게가 기본으로 나왔습니다. 둘다 좋아하는거라 술안주로 잘 먹었어요. 멍게도 많이 안비려서 멍게 잘 못드시는 분들도 드실 수 있을거같았어요.


배부르게 잘 먹고 나와서 아쉬운 마음에 바다 한 번 더 보고 돌아왔어요.ㅋㅋ 바람도 쐬고 바다도 보고 좋았던 날이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