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풍세 맛집/풍세 칼국수 맛집/풍세 웰빙수제비칼국수

by jjo_Mean 2020. 9. 19.

#웰빙수제비칼국수

전화번호 : 041-555-2691 

영업시간 : 11:00 ~ 15: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풍세 맛집/풍세 칼국수 맛집/풍세 수제비 맛집/풍세 들깨수제비

풍세 바지락칼국수 맛집/풍세 웰빙수제비칼국수 메뉴

토요일 출근하는날..ㅠㅠ학교 근처에서 점심을 대충 때울까~~ 하다가 하늘이 넘 이뻐서 차타고 좀 나가기로했어요.ㅎㅎ 결국 칼국수를 먹으러 풍세에 있는 웰빙수제비칼국수 식당을 가봤습니다. 


ㅋㅋ메뉴판입니다. 우리는 바지락칼국수4인이랑 왕만두를 주문했어요. 왕만두는 5,000원에 5개가 나옵니다.


실내는 많이 넓지도 좁지도 않고.. 깔끔했어요.ㅎㅎ


기본반찬으로는 열무김치랑 깍두기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다대기는 이렇게 따로 주셨는데 많이 맵지는 않았어요.ㅋㅋㅋ


칼국수 나오기전에 기본으로 보리밥이 나왔어요. 


저는 보리밥에 열무김치도 넣어서 같이 먹었는데 역시 굳굳...ㅎㅎ 


왕만두입니다.ㅋㅋ 속을 보니 수제만두같기도 하면서 아닌거같기두하면서~~ 근데 만두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그리고 나온 바지락칼국수!! 생각보다 양이 정말 많았어요.ㅋㅋㅋㅋ


바지락도 엄청 많이 들어있었고 면도 다른곳에 비해 좀 넓은편이었어요.ㅋㅋㅋ


면은 쫄깃하고 맛있었어요.ㅋㅋㅋ 근데 살짝 아쉬웠던건 국물이 막 진하지가 않았어요. 저한텐 살짝 맹~ 했다 해야하나.. 다대기좀 넣으니까 괜찮긴했는데 그냥 먹었을 땐 싱겁더라구요. 바지락이 들어있는거에 비해 바지락 진한 맛이 안났다해야하낭..ㅋㅋ 무튼 그랬습니다.


양이 너무 많아서 결국 넷이서 다 못먹고 남기고 왔네요;ㅋㅋㅋㅋㅋ 가격대비 괜찮았던 웰빙수제비칼국수집!! 나중에 점심으로 또 가봐야겠어요. 그땐 들깨수제비 먹어봐야지..ㅋㅋ 잘 먹고왔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