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천안 예쁜 카페/천안 업성동카페/성성동 카페/성성동 나인블럭카페[9BLOCK] 호수뷰

by jjo_Mean 2020. 9. 17.

#나인블럭 #9BLOCK

전화번호 : 041-569-1207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천안 예쁜카페/천안 카페/천안 업성동 카페/천안 성성동카페

성성동 나인블럭/성성동 9BLOCK/9BLOCK 카페/업성동 나인블럭

전에 다녀온 업성동 나인블럭 카페입니다. 여기에 이런곳이 있었나..ㅋㅋㅋㅋㅋㅋㅋ 전 이동네 처음 와봐요;; 이 건물이 다 카페는 아니고 4층까지만 카페였던거같아요.


나인블럭 카페는 코로나19 관련 수기출입명부를 작성하고있어요. 주문할때도 마스크는 필수.ㅠ_ㅠ 빨리 코로나19가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여기는 1층 공간입니다. 깔끔하고 넓고 자리들도 따닥따닥 붙어있지 않았어요. 근데 1층은 대부분이 단체석이었습니다. 



그리고 빵이랑 케이크도 있었어요. 조각케이크로 있긴 했는데 전체로도 파는지는 잘 모루겠네용..ㅎㅎ 빵 종류도 생각보다 많았고 다 맛있어 보였어요.ㅋㅋㅋㅋ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주문했습니다. 커피가격은 살짝 있는편이었어요ㅋㅋㅋㅋㅋ


ㅋㅋㅋ그리고 가방이랑 원두, 컵, 텀블러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가방은 근데 좀 뜬금없는거같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3층입니다.ㅋㅋㅋㅋㅋㅋ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바로 3층으로 올라오느라 2층, 4층은 구경을 못하구왔네용.ㅠㅠㅋㅋㅋㅋㅋㅋ3층은 업성저수지가 보여서 뷰가 너무 좋았어요.


3층 창가에서 보이는 뷰입니다. 비가 왔던날이라 날씨는 흐렸지만 확 틔여 있어서 답답한게 조금은 풀리는듯 하면서 기분은 좋아지더라구요.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 주문할 때 원두도 따로 선택 할 수 있었는데 이 날 뭘 선택했는지 기억이 안나네용^^;;; 분명 산미 없고 진한 원두를 선택했을텐데..ㅋㅋㅋㅋㅋ 커피맛은 부드럽고 진한데 쓰지두 않고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나중에 하늘 이쁜날 또 와보고싶네요. 잘 쉬었다갑니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