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천안 야우리 카페&펍/신부동 카페/신부동 라디오소년 카페&펍

by jjo_Mean 2020. 9. 12.

#라디오소년

전화번호 : 041-622-4888

영업시간 : 

  평일 - 16:00 ~ 01:00 

  주말 - 16:00 ~ 02;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신부동 카페/야우리 카페/야우리 라디오소년/라디오소년

라디오소년 카페&펍/천안터미널 카피&펍/천안터미널 카페

ㅋㅋ지나가는길에 커피마시러 잠깐 들린 라디오소년! 다녀온지 좀 됐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ㅎㅎ


메뉴판입니다. 걸어가면서 마시려구 테이크아웃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 1잔을 주문했어요.ㅋㅋ 라디오소년은 카페겸 펍이라 저녁에는 맥주 마시러 오시는 손님들도 많은거같아요.


여기는 1층입니다.ㅋㅋ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공간이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분위기는 정신없이 꾸며놓은것같으면서도 그 정신없는 분위기가 어울리는 공간이었어요.ㅋㅋㅋ뭐라는거징ㅋㅋㅋ


ㅋㅋㅋ저렇게 벽을 뚫어 놓은것도 넘 예쁘더라구요.ㅋㅋㅋㅋ저녁에 여기서 맥주마시면 분위기 좋을듯.. 나중에 저녁에 함 와봐야겠어요.


여기는 2층으로 올라가는 게단이 있습니다. 근데 저기 왼쪽에 핑크색 천...뒤로;; 성인용품이...-_-;;;;;; 아무생각없이 들어갔다가 놀래서 나왔습니다. 왜 저런걸...;;;ㅋㅋㅋㅋㅋㅋ


여기는 2층입니다.ㅋㅋ 2층은 거의 단체석이었어요.ㅋㅋㅋㅋ그리고 뭔가 할머니댁에 온듯한 그런 느낌...ㅋㅋㅋㅋ무튼 전체적으로 저는 맘에 들었습니다.ㅋㅋㅋ


ㅋㅋㅋ아이스아메리카노 맛은!! 산미는 없구 많이 맹맹하진 않았지만 저한텐 살짝 연했던거같아요.ㅋㅋ 이 날 앉아있진 못하고 바로 나와서 좀 아숩ㅠㅠ 나중에 또 갈게요 :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