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아산 배방 카페/배방 카르멜/배방 카르멜인포레스트 카페 빵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9. 18.

#카르멜인포레스트

전화번호 : 041-532-9999

영업시간 : 09:00 ~ 22: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아산 배방 맛집/배방 카페/아산 배방 카르멜/카르멜인포레스트

카르멜 베이커리/배방 베이커리카페/카르멜 빵

오늘은 점심으로 간단히 빵을 먹으러 배방에 있는 카르멜인포레스트 카페를 가봤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바로 이렇게 카운터랑 빵이 있었어요.


빵들이 다 크고 맛있어 보였습니다.ㅋㅋ 종류도 생각보다 많이 있는거같더라구요.


빵 크기가 큰편이라 하나 먹으면 배부를거같긴한데 아쉬울거같고.. 그렇다고 두개는 너무 많고..ㅋㅋㅋㅋㅋㅋ 우린 그래서 여러개 사서 나눠먹기로 했습니다.ㅋㅋㅋ


마들렌이랑 쿠키들도 있었어요.ㅋㅋㅋㅋ 누룽지 빵은 좀 궁금했는데 못먹었네여ㅋㅋ 나중에 오면 먹어봐야징.ㅋㅋㅋ


이건 우리가 구매한 빵입니다. 4명이서 6개정도 샀는데 다 못먹고 남겼어용..ㅋㅋㅋㅋㅋ


커피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어요. 원두는 묵직하고 다크한 과테말라 원두로 선택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1층은 자리가 저기뿐이었어요.ㅋㅋㅋㅋ 우리는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여기는 2층입니다. 군데군데 룸도 있고 단체석도 있고 2층은 엄청 넓었어요.ㅋㅋㅋㅋ 작은 룸도 있어서 조용히 일하러 오기에도 좋을거같았습니다.


빵 이름이 한국피자빵이었나..ㅋㅋㅋㅋ 무튼 전 이 빵 맛있었어요. 소세지빵, 피자빵 이런거 좋아해서;;ㅋㅋ


인절미빵이랑 소세지빵입니다.ㅋㅋㅋㅋ 인절미빵은 개인적으로 별로였어요ㅠㅠ 안에 있는 크림이 너어어어어어어어무!! 달더라구요ㅠ.ㅠ 너무 단건 안좋아해서ㅠㅠ패스! 근데 저 소세지빵은 맛있었어요. 소세지 아래 샐러드도 들어있는데 제 입맛에 딱이었습니다.ㅋㅋ

요건 전 못먹었는데 다 맛있게 잘 드셨어여.ㅋㅋㅋㅋㅋㅋ고구마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ㅎㅎ


과테말라 산로렌조 원두 아이스아메리카노입니다.ㅋㅋㅋㅋ 커피가 진하고 많이 쓰지도 않고 맛있었던거같아요.


나중에 나갈때 보니까 빵이 좀 바껴있더라구요.ㅋㅋ 빵종류가 조금씩 바뀌는건가..ㅋㅋ 무튼 나중에 점심 간단히 먹고싶을 때 한번 더 와봐야겠어요. 잘먹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