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천안 불당동 카페/신불당동 추천 카페/신불당동 공감 카페

by jjo_Mean 2020. 9. 14.

#공감

전화번호 : 0507-1310-6687

영업시간 : 10:00 ~ 23:00/주말 ~24: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천안 불당동 카페/불당동 공감 카페/신불당동 카페

신불당동 추천 카페/신불당동 예쁜 카페/신불당동 공감

오랜만에 동네 친구를 보기로 한 날. 친구도 기다릴겸 신불당동에 있는 공감 카페에 가봤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메뉴도 엄청 많았어요. 팥빙수도 있고 차 종류도 많고~~ㅋㅋ전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ㅋㅋㅋ


조각 케이크들도 너무 예쁘고 종류들도 많았어요.ㅋㅋㅋ 나중에 오면 케이크도 시켜 먹어봐야겠네요.ㅎㅎㅎ


카운터 입니다. 입구가 넓어서 그런가 뭔가 전체적으로 깔끔해보였어요.


입구쪽에 있는 단체석입니다. 8명 단체석은 여기뿐인거같더라구요.


ㅋㅋ여기 유리잔, 커피잔들이 있길래 그냥 인테리어인가 했는데 판매하고 있는거였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카운터 옆에 계단식 자리도 있었어요. 여기서 사진찍으면 이쁘게 나오는듯..!! 제가 갔을 땐 사람이 없어서 저도 사진 몇 장 찍고 왔어요.ㅎㅎㅎ


여기는 반층 올라가면 있는 공간입니다. 자리도 많고 넓었어요. 의자도, 테이블도 다 제각각이었는데 전체적인 느낌은 비슷했습니다.ㅋㅋㅋㅋ


저는 테이크아웃잔으로!!! 커피 맛은 괜찮았는데 엄청 진했어요. 저도 진한커피를 좋아하긴 하는데... 너무 진했...ㅋㅋ 그래도 얼음좀 녹으니까 괜찮더라구요.ㅋㅋㅋ 나중에 가면 살짝 연하게 해달라고 해야징..ㅎㅎ 잘 마시고 갑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