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천안 신부동 카페/야우리 카페/신부동 예쁜카페 라비앙

by jjo_Mean 2020. 10. 1.

#라비앙

전화번호 : 0507-1315-4528

영업시간 : 11:00 ~ 22:30(주말~22: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야우리 카페/라비앙 카페/신부동 카페/신부동 예쁜카페

야우리 추천카페/야우리 디저트 맛있는 카페/천안 카페 라비앙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간 신부동. 코로나19 때문인지 연휴임에도 불구하고 거리가 한산했어요. 우리는 1시30분에 사진 예약을 해둬서 남은 시간동안 라비앙이라는 카페를 갔습니다.
오픈은 11시에서 마감은 오후 10시입니당. 평일은 10시30분 주말은 10시인거로 알고있어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사진보다 넓고 깔끔하고 분위기가 더 좋았어요.
와플, 방, 케이크 등등 디저트도 많았어요.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레몬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전체적으로 가격은 비싼편은 아니었어요.
우리는 그리고 치즈 크로플을 주문했습니다. 치즈 크로플은 체다치즈+크루아상와플 이라고해요.ㅋㅋ 다들 밥도 안먹고 만나서 배곱...ㅋ
드디어 나온 커피랑 치즈크로플입니당.ㅋㅋㅋ 레몬네이드는 레몬 1/4이... 통째로 들어있더라구요;ㅋㅋ 커피도 진하고 맛있었고 레몬에이드도 많이 시지도 않고 적당해서 맛있었어요.
치즈 크로플입니다. 크루와상와플위에 체다치즈 한장이 올려져 있었어요.
우와아.. 제가 크루아상을 좋아해서 더 맛있게 먹었던거같아요. 겉은 살짝 달고 바삭하고 치즈 짠맛까지..안에는 크루아상이라 부드러웠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네용.ㅋㅋ 나중에 또 가서 이거 먹어야징ㅋㅋㅋ
ㅋㅋ카페에서 실컷 떠들고 사진찍으러 가는길 사진 거울에서 사진한장!!ㅋㅋ 흑백사진찍으러 가는거라 진청에 위에는 흰색옷으로 맞춰입고 만났어요.ㅋㅋ흑백사진관 포토이즘은 나중에 사진이랑 같이 포스팅해드릴게용ㅎㅎ 좋은 친구들이랑 즐거운 연휴 시작이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