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천안 광덕 카페]광덕산 추천 카페/광덕산 호랭이카페

by jjo_Mean 2020. 9. 9.

#호랭이카페

전화번호 : 0570-1329-1137

영업시간 : 10:00 ~21: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호랭이카페/천안 호랭이카페/천안 광덕 카페/광덕산 카페

광덕산 추천 카페/광덕 호랭이카페

답답하고 뻥~~~뚫린 곳을 가고싶어서 급 광덕 계곡으로 고고했던날. 물흐르는 소리랑 구냥 보고 있는것만으로도 시원하고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좀 있다보니 비가 올듯말듯해서 커피나 마실까 하고 근처 카페를 갔습니다.


그냥 지나가는길에 우연히 발견한 호랭이카페. 분위기도 좋아보이고 건물도 깔끔해서 들어가봤습니다. 다른 사진 보니까 저녁엔 벽 조명들 때문에 더 이뻐보이더라구요.


내부는 깔끔하고 넓었어요. 분위기도 좋아보이고 밖에 보이는 풍경들도 예뻤어요.


여긴 포토존인가 의자가 있더라구요. 앉아서 사진찍으면 예쁘게 나올거같긴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또 가보게 되면 찍어봐야징


실외도 있습니당.ㅋㅋㅋㅋ 이날은 갑자기 비가 내려서 나가보진 못했지만 날 좋은날은 밖에서 마셔도 좋을거같았어요.


중간중간 호랑이 그림들도 많고 잘 꾸며놨더라구요.ㅋㅋㅋ 눈에 예뻐보여서 예쁘게 찍고싶었는데 막상 사진을 제대루 못찍었네요; ㅋㅋㅋ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주문했습니다. 햄버거, 파스타, 피자도 팔고 있었어요.ㅋㅋ 햄버거는 좀 먹어보고싶긴 했는데 밥을 먹고가서 배부른상태라 뭘 먹진 못했습니당.ㅋ


호랭이카페 로고 넘 괜찮은거같아요.ㅋㅋㅋ심플하면서도 호랑이가 연상케되는ㅋㅋㅋㅋ그리고 커피맛은 진하고 괜찮았습니다. 막~~ 특별한건 없고 그냥 많이 마시는 아이스아메리카노맛!ㅋㅋㅋ 나중에 또 갈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