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천안 성정동 카페/천안 축구센터 카페/성정동 오월의숲 카페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20. 9. 6.

#오월의숲

전화번호 : 041-571-1004

영업시간 : 13:00 ~ 22:00

추천 ★★★☆☆


오월의숲 카페/성정동 카페/천안 성정동 카페/오월의숲 성정점

천안 예쁜 카페/천안 추천카페

바람도 쐴겸 천안 축구센터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오월의숲 카페!! 멀리서 봤을 때 조명도 너무 예쁘고 옥상 테라스도 너무 예뻐보여서 한번 들려보기로 했어요.ㅋㅋㅋ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넓은 카운터. 1층에는 판매하고 있는 원두들이 엄청 많았어요. 온라인에서도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ㅋㅋ


원두뿐만 아니라 이렇게 드립백, 커피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ㅋㅋㅋ 그리고 오른쪽 위에 있는 박스는 커피 선물세트입니다. 선물세트는 드립백, 커피백 2박스가 들어있는데 구성은 원하는대로 바꿀 수 있다고 해요.ㅎㅎ


1층 카운터옆에는 요런 공간이 있었어요. 커피 연구소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여기는 4층까지 있는데 2층은 오월의숲 사무실이었어요.


여기는 3층입니다. 오월의숲이름이랑 어울리게 정말 숲처럼 꾸며져있었어요. 여기 앉아서 사진찍으면 정말 예쁘게 나올거같았는데 찍진 못했네요.ㅋㅋㅋ


여긴 4층입니다. 4층은 자리가 많진 않았어요. 단체석 하나랑 작은 테이블 두개정도..?ㅋㅋㅋㅋㅋ


4층으로 오면 테라스로 나가는 문이 있어요. 여기가 밖에서 예쁘게 보였던 그 옥상입니다. 사진을 더 예쁘게 찍고 싶었는데 대충 호다닥 찍다보니 안이뿌게 나왔네요. 테라스는 밖에서 보던 것보단 덜 예뻤지만 위에 저 사진보단 더 예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자몽착즙쥬스로 주문했습니다. 아이스아메카노 원두는 다크나이트로 선택했어요.ㅋㅋㅋ


이 날 날씨가 너무 시원하고 좋아서 우리는 테라스로 갔습니다.


다크나이트는 산미가 없고 묵직한바디감에 목넘김이 부드러운 원두라고해요. 저는 여기 커피 진하고 향도 특이하고 맛있었어요.ㅋㅋ 저번에 다른 카페에서 다크나이트 원두 아메리카노를 마셔봤는데 그 때랑은 또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무튼 전 맛있게 마셨습니다.


이 날 스트레스받고 답답했던 마음이 뻥~~~ㅋㅋㅋㅋ선선한 날씨에 노래도 들으면서 힐링하고 왔네요. 오늘하루 마무리는 예쁘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