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아산 배방 카페/배방 보드게임카페/배방 레드박스카페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20. 9. 2.

#레드박스카페

전화번호 : 0507-1311-1779

영업시간 : 매일 09:30 - 22: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배방 카페/배방 보드게임 카페/배방 레드박스카페

배방 추천 카페/호서대학교 카페/아산 호서대학교 카페

비가와도 점심을 먹었으면 아이스아메리카노를 한 잔....! 우리는 점심먹고 들어가는길에 배방에 있는 레드박스카페를 가봤습니다.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주문했는데 여기는 더치아메리카노가 맛있대요. 주문하고 알았음..ㅠㅠ 나중에 오면 더치아메리카노로 마셔봐야겠어요.
처음에 딱 들어갔는데 실내가 넓긴 넓었는데 카페분위기라기보다 식당 분위기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근데 나중에 보니 뒷쪽에 보드게임들이 쭈아아아아악~~  그래서 이렇게 테이블이 있었나바용.ㅋㅋㅋㅋ
ㅋㅋㅋㅋ옛날 과자들이랑 아이스크림, 아이들 음료수, 맥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맥주마시면서 보드게임하면 재밌겠다ㅋㅋㅋㅋ
ㅋㅋㅋ오락기도 있었습니다.ㅋㅋ 아이들이랑 와서 놀아도 괜찮을거같더라구요. 1회 100원이면 괜춘한듯ㅋㅋ
다 찍진 못했지만 보드게임 종류가 많았어요. 점심시간 10분인가밖에 안남았었는데 우리는 젠가를 시작했꼬...
이마 때리기 내기하니까 다들 집중을 아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커피맛은 쏘쏘였어요. 막 진하지는 않았던듯..ㅋㅋ 나중엔 더치아메리카노로 마셔봐야겠어요. 잘 놀고 쉬다 갑니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