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아산 배방 카페/배방 자이카페/배방 카페글렌 아이스아메리카노

by jjo_Mean 2020. 9. 1.

#카페글렌

전화번호 : 0507-1325-2153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카페글렌/배방 카페글렌/배방 카페/아산 배방 카페

배방 자이아파트 카페/배방 자이 카페

오늘은 점심을 먹고 배방 자이아파트에 있는 카페글렌이라는 카페를 가봤습니다. 테라스도 있어서 더위가 좀 풀리면 테라스에서 마셔도 좋을거같았어요.


실내는 막 넓진 않았지만 2층까지 있어서 앉을 곳은 많았어요.ㅋㅋ 1층보단 2층이 더 잘 꾸며져 있는거같더라구요.


아 이날 가위바위보 짐..ㅂㄷㅂㄷ!!ㅋㅋㅋㅋ 우리는 다 아이스아메카로노 주문했습니다.


빵이랑 와플도 판매하고 있었어요.ㅋㅋㅋㅋ


움 저는 여기 커피 맛은 있었는데 너무 연했어요. 얼음이 좀 녹으니까 더 연해지고...ㅠㅠ 나중에 또 오게되면 샷하나를 추가해서 마셔야될거같아요.ㅋㅋ 앞으로도 점심 먹고 학교 들어가기전에 자주 들릴거같네용ㅋㅋ 잘 마셨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