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천안 쌍용동 카페/쌍용동 카페 아비시니아 커피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8. 29.

#아비시니아 커피

전화번호 : 0507-1423-6211

영업시간 : 10:00 ~ 23: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천안 카페/천안 커피 맛있는 카페/천안 쌍용동 카페/아비시니아 커피

쌍용동 추천 카페/쌍용동 아비시니아 카페/아비시니아 카페

바람도 쐴겸 커피도 마실겸! 우리는 쌍용동에 있는 아비시니아 카페를 갔습니다. 아비시니아 커피 연구실도 있고 커피원두 납품도하고 커피를 배울 수도 있다고해요.ㅋㅋ 


카페 들어가자마자 진~~하게 나는 커피향이 정말 좋았어요. 다른 카페들보다 커피향이 진하게 나더라구요.


아비시니아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도 판매하고 있고 있었어요.


원두뿐만 아니라 더치커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도 더치커피 좋아해서 궁금하긴했눈데.. 하나 사올껄 그랬나ㅋㅋㅋㅋㅋ담에가면 사봐야겠어요ㅋㅋ


종류가 많지는 않았지만 빵도 있었어요.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주문했습니다. 여기는 원두 종류가 많아서 취향에 맞는 원두를 선택 할 수 있어요.


우리는 아비시니아 하우스 블랜드에서 다크에너지로 선택했습니다. 다크 에너지는 호두의 고소함, 흑설탕의 단맛, 다크초콜릿, 묵직한 바디감이 있는 원두에요. 악숨이랑 살짝 고민했는데 먼가 그냥 다크 에너지가 더 진해보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단순.ㅋㅋ


실내는 넓고 깔끔했어요. 먼가 고오오급진 분위기.ㅋㅋㅋㅋ 자리도 넓게넓게 있어서 시끄럽지두 않고 조용히 얘기하기 좋았어요.


다른 블로그 사진보면 여기에 테이블도 있던거같은데.. 날씨가 더워서 그런가 제가 갔을 땐 의자랑 테이블이 없었어요.ㅋㅋㅋ


컵도 이쁘다아.ㅋㅋㅋ 제가 주문한 다크에너지 아이스커피입니다.  부드럽고 적당한 쓴맛에 고소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산미 싫어하시는 분들은 요거 한 번 드셔보세용. 추천추천!! 정말 맛있는 커피를 마시고 왔네요 : ) 다음에 또 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