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신정호 카페/신정호 베이커리 카페브리드[bRead] 추천해요!!

by jjo_Mean 2020. 8. 23.

#신정호 카페브리드

전화번호 : 041-532-1077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추천 ★★★★★


신정호 카페/신정호 예쁜카페/신정호 추천카페/bread cafe

신정호 bRead/신정호 카페브리드/신정호 베이커리카페

드라이브겸 커피도 마실겸 다녀온 신정호 카페브리드입니다. 베이커리 카페라 입구에서부터 빵냄새가 솔솔~~ㅋㅋ 이 날 날씨는 더웠지만 하늘이 너무 예뻐서 좋았어요.


여긴 1층입니다. 내부는 넓고 깔끔했어요. 아기자기하고 편안해지는 그런 인테리어로 되있었어요. 무튼 소품들도 과하지도 않고 분위기가 좋았습니다.ㅋㅋㅋ


빵 종류들도 많았습니다.ㅋㅋㅋㅋㅋ 여기는 베이글이 유명한거같더라구요.ㅋㅋ 나중에 오면 빵도 먹어봐야지.!!!ㅋㅋㅋ


우린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주문했습니다. 항상 카페가면 다른 음료도 마셔보고싶긴한데.. 아메리카노를 포기할 수도 없꼬..ㅠ.ㅠ반반음료 있었으면 좋겠당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2층입니다. 2층 올라가는 계단쪽에 완조니 높은 대형거울이 있는데 계단에서서 사진 찍으니까 예뿌게 나와요!!ㅋㅋㅋ 여기가 포토존인듯ㅋㅋㅋ


여기도 2층!!!ㅋㅋ 1층보다는 깔끔한 분위기였는데 뷰가 좋았어요. 5-6인정도? 단체석도 있었습니다.ㅋㅋㅋㅋ


테라스도 있습니다.!! 날씨가 많이 덥지만 않으면 여기서 마시는것도 좋을거같았어요.


ㅋㅋㅋ여기 커피는 깔끔한 맛이었어요. 막 진하지도 그렇다고 연하지도 않은!! 진한커피 못드시는 분들도 좋아할거같은 맛이었어요.ㅋㅋ 그리고 산미는 없는 커피였습니당!!ㅋㅋ 잘 마셨습니당. 나중에 또 갈게요 : )!!!!ㅋㅋㅋ